라커룸쌀롱 7화 : 데 헤아 딜레마

EPL 2라운드 아스톤 빌라 전을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팀의 주전 골키퍼였던 다비드 데 헤아가 더이상 팀을 위해 뛰고 싶지 않다고 밝힌 것입니다.

데 헤아가 보이콧을 선언한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계약 기간이 1년 남은 상황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그에게 구애한 것.

레알 마드리드는 모든 스페인어권 선수들에게 꿈의 구단으로 불리는 팀입니다. 당연히 데 헤아 역시 그들의 관심을 뿌리칠 수가 없었죠.

하지만 데 헤아를 공들여 키운 맨유는 주전 골키퍼를 쉽게 잃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데 헤아는 가고싶지만 그를 쉽게 보내줄 수 없는 맨유의 팽팽한 밀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따른 데 헤아의 처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Q. 데 헤아를 어떻게 해야할까??

111111 레알 마드리드에 판다

22222 남은 계약기간 끝까지 남긴다

(타팀 팬분들은 데 헤아를 자신의 퍼스트팀 선수라고 가정해서 생각해주세요! 예를 들어 리버풀 팬들은 얼마전 이적한 스털링을 대입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강인 드리블 클라스
Jcyj0524
103
17
10
GIF
오늘자 리버풀이 근본 중의 근본 구단인 이유
GabrielBarbosa
87
11
6
GIF
[풋볼 하우스] 이승우, 경기 중계소식!
power7769
55
114
14
플랭크 vs 버피테스트, 본인기준 더 빡센운동은?
helljjang
9
4
5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하이라이트 영상모음
collina
99
152
13
축구 경기중 하프타임이 되면 줄담배를 피웠다는 선수
helljjang
24
6
2
배고파서 햇반 훔친 16세 소년
ggotgye
34
2
3
휴가중 부폰이 발가벗고 경기장에 뛰어든 이유
GabrielBarbosa
255
27
29
바르셀로나가 단체로 X빡친 이유
GabrielBarbosa
156
24
98
GIF
집에서 하는 유산소운동 BEST5
helljjang
190
409
10
GIF
세네갈 전 동점골 넣기 직전 상황 (feat. 멘붕 이강인)
hululup
100
22
14
마늘밭에서 110억을 발견한 포크레인 기사
baaaaang
12
3
2
이강인의 감각적인 패스
Jcyj0524
131
11
17
GIF
류현진 난적 화이트삭스 상대로 6승 도전
idongug403
2
0
0
가장 임팩트 있었던 수비수는?
editormin
80
15
73
손흥민 영국 '아레나 옴므+' 화보.jpg
helljjang
8
2
3
KOT가 선정한 역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TOP 6
kotprime220
89
24
31
선수 시절 유럽 사람들의 편견과 의구심을 다 깨고 다닌 박지성
water101
230
81
19
다음 포털이 국정농단 세력에게 완전 장악된 듯...? 대통령이 G7 정상회담차 해외순방 중인데, 다음포털에서 단 한건의 기사도 발견할 수 없다. 거의 모든 기레기들과 다음 쓔뢰기들이 칠푸니 키즈 애송이시키 이준슥 찬양 뿐이다.
plus68
12
0
6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미식축구 선수들의 점프력
helljjang
35
11
5
GIF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