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s Gun

대세 Mamas Gun의 노래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국내에도 이미 수차례 내한하고 많은 락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인지도가 꽤 있는 그룹입니다. 상당히 세련되고 감각적이면서도 멜로디가 부각된 노래들을 들려줍니다. 밴드의 보컬인 앤디 플랫츠는 우리가 잘 아는 존박의 Falling, 박효신의 shine your light를 작곡한 의외의 경력을 지닌 작곡가이기도 합니다.

Pots Of Gold 라는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함을 속삭이는 달달한 곡이네요.

역시 듣기 편한 Hello Goodnight 이라는 곡입니다. Queen의 프레디 머큐리의 목소리가 생각 나는건 저뿐인가요?? ㅎㅎ 복고적인 사운드에 오케스트라 반주로 상당히 풍성한 노래를 들려주네요.

마마스건의 노래는 솔(Soul), 펑크(Funk)를 기반으로 재즈, 팝, 록 등 다채로운 장르를 녹여 냈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하네요.

Red Cassette 라는 곡입니다. 대충 감이 오시나요?? 역시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에 부담없이 들을 수 있는 편안한 곡이네요. 팝음악인지 밴드음악인지 분간하기도 힘들구요 ㅎㅎ

마치 파티에서 와인한잔 걸치면서 고개를 끄떡거리게끔 해줄 수있는 노래입니다.

마지막은 일렉트로닉 분위기가 풍기는 Cheap Hotel 라는 곡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