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아직 빙글에 토끼 파티는 없다늬!!! 신청해야겠네요. 암튼, 졸업을 6개월 남겨두고 이 주체할수 없는 동물 사랑에 토끼 한마리 데려왔어요. 이름은 미스터 슬리피! 귀가 내려간 lop eared rabbit중에서도 dwarf lop이나 holland lop 둘중 하나 같은데 워낙 둘의 차이가 미미해서 수의사님도 잘 모르시더라구요 ^_ㅜ 색깔은 쟃빛회색+보라색? 에 베이지+핑크? 줄무늬. 색깔이 너무 이뻐서, 진짜 보는 사람마다 이렇게 이쁜 토끼는 처음 봤다고 ㅠㅠ 특히 저 축 쳐진 귀와 대따 큰 발바닥이 엄청난 매력의 슬리피 입니당. :) 암튼, 토끼 자체가 겁이 많은 동물이라 처음에 만지려면 도망가고 케이지 밖에도 못나오고 하더니, 일주일 조금 넘은 지금은... 방을 운동장처럼 누비고, 침대위에도 올라오기 시작하고, 마구 쓰다듬어도 싫어하기는 커녕 좋아하고, 안그래도 귀여운놈이 애교까지 피우고. 처음엔 아, 내가 강아지 키우다가 토끼 키우려니 진짜 힘들구나... 손은 훨씬 더 가는데 돌아오는 사랑은 없는느낌 ㅠ0ㅠ 이랬는데 이제 점점 정말 애 키울 맛이 나요. 토끼가 한국에서는 (예전에 초등학교 앞에서 300원에 팔던 아가들에 대한 이미지 때문에) 많이 키우지도 않는 편이고, 잘 죽는다고 알려져 있는데. 정말 사랑으로 보듬어 키워주고 잘해주면 강아지처럼 말도 알아듣고, 애교도 피우고 사람을 사랑하는 동물이랍니다. 6-8년 사는게 기본이구요. 강아지랑 잘 놀고 강아지가 토끼를 이뻐해서 강아지-토끼를 같이 키우면 그렇게 친한 친구도 된다고 해요. (고양이는 토끼 잡아간다고 함 ㅠ_ㅠ) 졸업 하구 집 얻으면 얼른 이쁜 강아지 한마리 업어와서 같이 키울려구요. 그 생각하니 벌써부터 미소가 실실! :D

Instagram: emmakiiim Food, Wine, Animals, Cosmetics, Fashion, Travel and Music. Based in the UK.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