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생극장-- 길 고양이 묘생역전 이야기 슬래쉬 마지막화

다시 건강해진 슬래쉬 -!! 이곳저곳 그동안 못갔던 곳들을 둘러보고 오느라 바쁜지 하루 종일 돌아다녔어요 그래도 항상 똥오줌 싸러 돌아 오고 밥먹으러 돌아오는 슬래쉬 ^^ 그동안 수술하고 우리 안에서 답답했었는지 새끼들이랑 장난도 잘치고 껑충껑충 뛰어다니며 장난치고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

그리고 슬래쉬는 제가 뭐 수업중이든 뭐든 항상 신경써주지 않았죠 ,, 그냥 자기 필요하면 문앞에 와서 야옹야옹 문 열때 까지 .. 괴씸해서 안열어줘볼까 생각도 해봤지만 .. 옆집이 바로 주인 아주머니라 시끄럽다고 뭐라하실까봐 슬래쉬 야옹소리 한번에 후다닥 뛰어나가 문을 열어 줍니다 ㅎㅎ 들어오면 기타 수업중인지 쓱 둘러보고 열심히 하나 않하나 뒤에 앉아서 또는 누워서 구경좀 하다가 금방또 나가겠다고 야옹야옹~~~..... 학생눈치가 보여 또 빨리 문열어주고.. 몇 번 반복하다가.. 더워죽겠는데 문열어 두고 ... 너무 더운날은 문열어 두고 에어컨틀고 ... 슬래쉬 때문에 전기세가 ....

그래도 항상 건강하게 밥먹으러 오는 모습보면 사랑스러워서 다 용서가 되곤 그래요 ㅎㅎ 그리고 요즘은 정말 예전에 쥐인지 고양이 인지 모를정도로 작았던 아이들이 [마틴, 깁슨, 그레치] 무럭무럭 성장해서 아가들 보는 재미에 또 힘든 하루하루를 웃음으로 보내고 있어요 어찌나 다들 잘 노는지 .. 다들 제발 밥좀 잘 챙겨 먹고 건강해 졌으면 좋겠어요 .. 건물 주인아주머니 게다가 옆 건물 주인아저씨까지 고양이들 어떻게좀 해보라며 항상... 압박감을 주지만 굴하지 않고 항상 싱글벙글 웃으며 우리 아가들 지키고 있습니다 . 이쁜 고양이들 지켜주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

전 항상 너무 혼자서 이상적인 생각을 가지고 살았던것 같아요 현실적인 것들은 외면한체 막상 현실은 너무나 가혹해요.. 왜 동물이 사람을 피해야 하는지 왜 사람은 동물들을 맘대로하려 하는지 너무 막연한 생각으로 당연히 동물들이 잘 살수있게 도와 줘야한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다들 그런 말은 듣지도 않기 때문에 .. 현실적인 대첵이 필요한것 같네요 ..

저도 전혀 알지 못했지만 이렇게 고양이들에 관심 갖다 보니 정말 저에 백배 만배 훨씬더 고양이들을 위해 여기저기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런 분들 보면서 항상 더 힘내고 본받고 있습니다. 동물들이 그들의 자리에서 그저 간섭없이 편하게 살수있길 항상 바라고 바래봅니다 ~!! 슬래쉬 이야기 그동안 관심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슬래쉬를 비롯한 모든 길고양이 들이 행복하게 살수 있는 그런 시민의식이 있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각 뷰티 전문가들이 전하는 뷰티이야기^^ 영상으로 만나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야무지개밥먹는수달
jhhj4860
28
4
2
GIF
우주소녀 엑시 | [200928] 난 네가 하품할때 제일 사랑스러워🥱🐱
WJSNCosmic
10
2
0
호랑이 수난사 : 결국 담배.
goalgoru
44
3
9
강남에 새로 생긴 쉐어하우스 퀄리티
M0ya
7
3
0
아이를 덮친 개를 쫓아낸 고양이 타라
CtrlZ
41
4
4
GIF
근황올림픽, 지옥참마도 할머니!
goalgoru
19
2
0
전세계에서 포장계의 적폐라 불린다는 빡침유발 포장법.jpg
CtrlZ
18
5
2
출생 4일차의 밤 저희 아기들 소식을 전해요
boy6739
25
1
7
새끼 포메라니안이랑 하이파이브 하기
rki1215
46
8
2
GIF
주머니쥐를 구하기 위해 폭우 속으로 뛰어든 남성
GGoriStory
20
1
3
다른 이에게 새 생명을 주고 떠난 12개월 아기
ggotgye
17
0
2
"내 손톱이 빠져 나가고 내 귀와 코가 잘리고 내 다리가 부러져도 그 고통은 이길 수 있사오나 나라를 잃어버린 그 고통만은 견딜 수가 없습니다..." 故 유관순 열사 유언. (펌)한국역사& 친일파봇 유관순(1902.12.16 ~ 1920. 9.28) 오늘이 유관순 열사 순국 100주년 되는 날이네요. 추모합니다.
plus68
17
1
2
케냐 흰 기린, 전 세계에 단 한마리 남아.jpg
quandoquando
33
6
5
원래 500원짜리 지폐는 이순신 장군이 그려져 있었는데 친일파놈들이 이순신장군을 시기하여 동전으로 바꿀때 의미도 없는 학을 집어넣었다. 5만원권이 신사임당을 넣는것보다 독립운동가를 넣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천원, 오만원 율곡과 그의 어머니가 우리나라에게 그렇게 중요한 인물인가?
plus68
11
0
1
알에서나오는냥이?
jhhj4860
18
2
0
GIF
2020년 9월 28일(월) 추천 시사만평!
csswook
7
1
0
삼층석탑이냥.?!ㅋ
jhhj4860
42
3
4
GIF
'제발 비켜...' 집사의 사생활은 안중에도 없는 냥아치들
GGoriStory
28
5
2
■369 물고기집2/탱구편*
ys7310godqhr
19
2
2
'사랑스럽다 시바' 눈 마주치면 따라 웃게 되는 매력 미소
GGoriStory
23
6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