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중독자 경험담]부산연합 공개모임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부산연합 공개모임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매일매일, 순간순간 검토를 반복한다고 하지만 아주 만족하는 성과는 발휘하고 있지 않음이 지금의 현실입니다. 옛 습관은 하루에도 몇 번씩 자신을 무너지게 하고 있지만 포기할 수 없는 것이 그 동안 나의 결점들로 인해서 나와 주위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해를 끼친 것에 대해 인정하고 시인하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생긴 대로 살자.’라고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별 진전 없는 듯한 하루를 만나게 되면 자책과 책망이 저를 자학 속으로 빠져들게도 합니다. 이 또한 조급함이겠죠! 하지만 적어도 잘못됨을 알아차릴 수 있음이 저의 변화이고 희망을 놓지 않게 하는 힘이라 위안을 삼기도 하지요. 하루는 옛 습관으로 낭패를 보고 하루는 미약하지만 바꾸어 보려 하는 용의 속에 소중한 하루를 단주하고 있음에 감사를 표하는 제가 싫지 않습니다.

과거, 술 마실 때의 내 모습이 지겹도록 싫어 학대하고 또 학대했던 지난 시간들을 기억하며 지금의 내가 싫지 않고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건 맑은 정신이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하니 이 또한 감사함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고속도로를 달리며, 푸른 나무들을 감상하며 명상을 읽고 느끼고 생각할 수 있는 지금에 감사하며 제가 살아있는 듯함에 감사가 느껴지는 저는 오늘 하루도 술 마시지 않는 알코올 중독자, 겸손한 한 사람으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산 윤>

[출처] 익명의 알코올 중독자들의 경험담 04|작성자 길도윤

http://blog.naver.com/aa-news

#술중독 #알코올중독 #경험담

술 끊는 방법 술중독자 모임 문의 : 02-833-0311 http://blog.naver.com/aa-new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