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설악산 하산기

친구가 설악산 국립공원에 근무하는 덕분에 대피소 아저씨와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아저씨가 커피를 주셔서 커피한잔하고 내려옵니다. 이제 쭉 내려가는 일만 남았어요.

앞으로 이런 계단이 난무합니다. 저는 천불동으로 하산하는데요 그쪽으로 내려오실때(공룡능선 타실때도) 죽음의 계곡을 마주치게 되요. 내려갈때는 쉬운데 반대로 올라오면 죽음이긴 하겠네요. 내려올 때 풍경 감상해보시고!

항상 잠깐 쉬면 나타나는 설악산 NPC에요 내 가방에 아몬드 있는건 또 기가막히게 알아서 지퍼를 습격해요

아름다운 천불동 계곡의 풍경입니다 예쁘쥬? 낙석위험이 많아 주의해야하는 구간이니 조심 또 조심해야해요. 계단도 많아 발목조심!

설악산 모든 계곡은 출입금지가 되었어요. 그러나 출입금지 표지판 뒤에는 꼭 누군가가 법을 어기고 물질중 ㅋㅋㅋ 내맘 낭낭해부러쓰

비선대만 지나면 이제 평탄한 길입니다~~ 이대로 2키로 쭉 가면 이제 미션 컴플리트. 저는 오히려 이 길이 더 힘들더군요 끝이 안보여~~ 마지막에 곰상 하나 찍어주고 속초 시내로 향합니다. 뭐 먹지 거참 ㅋㅋ

하이킹&트레킹 ・ IT ・ 여행
빙글 관광청장입니다. 청정 클린 여행커뮤니티는 계속됩니다~ 스타트업을 돕는 엑셀러레이터사 매니저고요, 취미로 http://monotraveler.com 을 운영하고 있어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