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위한 노트북?

여기 고양이를 위한 전용 노트북이 있다. 캣스크래치 랩톱(Cat Scratch Laptop)이 그 주인공. 언뜻 보면 USB 단자에 DVD 드라이브까지 갖추고 있는 어엿한 노트북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고양이가 아무리 만지작거려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골판지 재질로 만든 것이다. 또 원래 키보드가 있어야 할 자리에는 고양이가 발톱을 자유롭게 다룰 수 있는 스크래치 패드 키보드(scratch pad keyboard)가 자리 잡고 있다. 고양이가 화면을 바라보면서 발톱을 갈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또 고양이가 관심을 둘 수 있도록 마우스는 진짜 쥐 모양을 하고 있다. 여기에 본체에는 고양이가 좋아하는 물고기와 방울 스티커를 곁들였다. 디스플레이에는 고양이가 좋아하는 화면을 출력해서 교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놨다. 크기는 330×270×225mm, 무게는 0.357kg, 가격은 20파운드(한화 3만 7,000원대)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suck.uk.com/products/cat-top-scratch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