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미드 제작/캐스팅 소식: 정치 스릴러 'Hostages'와 아직 이름없는 두 미드

tv.com에서 번역해온 미드 제작/캐스팅 소식 몇가지입니다. 1. CBS에서 홈랜드의 성공을 빌어 또 정치스릴러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Hostages'라는 새 미드는 곧 파일럿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워싱턴 DC의 한 여성 외과의가 대통령을 수술하게 되지만, 그녀의 가족이 인질로 잡히면서 정치적 계략과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는 내용이네요. 외과의 역할에는 토니 콜렛이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2. TNT에서는 새로운 미드 제작에 들어갈 거라고 하네요! '레버리지' 시리즈의 제작자 Dean Devlin이 지나 데이비스를 주인공으로 한 미드를 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소재는 약간 싸이코기질이 있는 현상금 사냥꾼일 것이라고 하네요! 3.한편, NBC에서는 마이클 J. 폭스가 제작/주연을 맡는 새로운 시트콤에 이미 총 22에피소드를 풀오더했다고 합니다. 아직 제목이 없는 이 새 미드는 마이클 J. 폭스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을 것이라고 합니다. 폭스 부인으로 Betsy Brandt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이상 몇가지 새로운 미드 소식이었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제작이야가기 많이 나오네요ㅎ 사진은 토니 콜렛, 지나 데이비스, 벳시 브랜트 순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