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지 않아도 영원하지 않아도 정답이 아니라도 ...........................괜찮아

우리는 어떤것을 결정할때 기준점을 잡는다. 완벽한가? 영원한가? 정답인가? 그렇게 하는게 가장 완벽하니? 그 사랑이 영원하니? 이게 정답이니? 한번뿐인 인생 하지만 매일 매일 너무나도 많은 선택을 해야합니다 한번 뿐인 인생이니,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겠죠 그렇지 않으면 시간을 허비하고, 후회하고, 아프고 괴로워하겠죠. 저는 어렸을 적부터 항상 생각하고, 고민을 하던 아이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항상 생각하고, 고민 을 즐기는 성인이 됐구요. 그 생각과 고민은 어떤 사람이 돼지? 어떤 꿈을 갖지 ? 어떤 사람을 만나야지? 어떤 인생을 살아야지? 어떤 생각과 마인드를 갖고 행동하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항상 그 고민의 기준은 다음 세가지였습니다. 완벽한가? 영원한가? 정답인가? 그래야지. 후회하지않고, 아프지 않으니까 그런데 그 선택들은 정말 나를 위한게 아니였어요 내가 아프지않기 위해, 후회하지않기 위해 도망친 선택이였죠.

그렇게 매일 매일 꿈만 꿨죠. 아직은 안돼? 아직은 준비가 안됐어. 현실적으로 불가능해. 꿈만 꾸자... 꿈도...사랑도....준비가 갖춰지면 하자.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나아져도 마음은 계속 공허해지고, 무서운거는 더 생기고 갖춰져야 하는 것은 더 생겼죠. 그렇게 오랜시간 준비하던 내 생각이, 마음이 변하는 것은 한 순간이였습니다. 두려움이 가장 클 때는 그 두려움과 부딪히기 직전 두려워도 괜찮다. 아파도 괜찮다. 후회해도 좋다. 완벽하지 않아도, 영원하지않아도, 정답이 아니라도 괜찮다. 사랑이 모든걸 해결해 줄 수 있지만 사랑때문에 모든걸 잃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엔 사랑이다.

Inner Peac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