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센스(One Essence), VANT 36.5 의 순한 에센스

원에센스(One Essence)

53,000원 / VANT 36.5

모든 출처는 http://blog.naver.com/895665/220459410094 입니다.

내용 및 이미지는 허락없이 개인적 상업적 이용이 불가합니다!

VANT 36.5의 원에센스(One Essence).

스킨과 수분에센스를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들이 하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들이라고 한다.

53,000원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깐 2개 구매시 90,000원, 3개 구매시 1개 무료 증정 등 하나 살때가 제일 손해인 기분.. ㅋㅋㅋㅋㅋ

VANT 36.5 라는 브랜드에서 기초 제품 살 계획이 있으면 세트로 구매하는게 이득인거 같다.

위의 링크를 누르면 VANT 36.5 홈페이지에 있는 원에센스(One Essence)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원에센스(One Essence).

사용기한이 어디적혀있는지 한참 찾았는데 상자 패키지 말고 본제품 밑 면에 있었다.

올해 6월에 제조한 제품이고 3년 정도의 사용기한을 갖고 있다.

원에센스(One Essence) 는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토너(스킨)와 수분 에센스의 기능을 한번에 하는 제품이다.

상자에서 제품을 꺼냈는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제품을 살펴보니깐 하단에 NO TESTED ON ANIMALS 라고 적혀있다.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았다는 걸 보니깐 괜히 순하게 내놓은 제품이라는 거에 자신있을거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 패키지에는 제품과 함께 작은 종이도 함께 들어 있다.

원에센스(One Essence)를 포함한 세럼이나 오일 등 다른 제품들에 대한 설명이 잔뜩 담겨있었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 각 성분의 기능 등이 적혀 있다.

뚜껑 열기 전에 개봉하면 환불이 불가하다는 글이 적혀있는 스티커를 떼야한다.

여튼 한번 사용해보려고 뚜겅을 열어서 펌핑 시작.

색도 없고 향도 거의 없다고 해야겠다.

끈적이거나 유분기가 강하지도 않고 피부에 닿았을때도 확실히 순한 제품이라는게 느껴졌다.

아주 약간 있는 향을 굳이 표현해야한다면 병원향...?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보습 효과는 충분한거 같아 여름 같이 기초를 빡세게 하지 않아도 될때는 원에센스(One Essence) 만 사용해도 될거 같다.

습하고 더운 여름에 여러 단계의 기초를 거치면 공든 메이크업이 순식간에 사라지기 때문에

가볍게 기초 케어를 끝내고 싶으면 원에센스(One Essence) 같은 제품을 사용면 될 듯 싶다.

설명서를 보니깐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올인원 제품이라고 적혀있었다.

세안 후에 바로 사용해주면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하니 습기제거에만 유의하면서 욕실에 걍 냅둬도 될듯!

스물넷 청춘여정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