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필립스 BT2200 - IPX6 아웃도어 방수

필립스 BT2200은 IPX6 등급의 방수기능이 있는 아웃도어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로 휴대도 간편하고 다양한 기능을 내장한 제품입니다.

아웃도어 스피커 답게 단단해 보이는 검은색의 본체는 107 x 58 x 69mm(제품 소개에 cm로 오기), 무게 0.35kg(설명서에는 0.2kg)으로 나와 있습니다.

무선 스피커니 구입 후 반드시 완전 충전을 해줘야 하는데요. 필립스 BT2200의 PULL이라고 써 있는 마개를 열면 AUDIO-IN 단자와 마이크로 USB 5핀 단자가 보입니다. 이곳에 동봉된 케이블이나 안드로이드 기기용 충전 케이블을 꽂아 충전해주면 됩니다. 보다 안전한 3.7V 500mAh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 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 중에는 전원 스위치에 빨간 LED가 들어오고 완충이 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매우 간단해서 필립스 BT2200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켠 후 기기에서 Philips BT2200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멀티 페어링을 지원해 최대 8대까지 장치 저장이 가능하고 다음번에는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블루투스는 4.0 버전을 지원하며 대부분의 iOS 제품과 호환되고 안드로이드 2.1, 블루투스 2.1 이상과 호환됩니다.

블루투스 프로파일은 A2DP, AVRCP, HFP를 지원하고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음악 감상 뿐만 아니라 통화도 가능합니다.

필립스 BT2200은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로 IPX6 등급의 방수 성능을 보여주는 아웃도어 스피커기 때문에 방수 기능 테스트도 해봤는데요. 빠르게 흐르는 물에 푹 담궈도 전혀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방수 성능을 보여줍니다.

우퍼도 따로 없고 출력도 스펙상은 약해 보이지만 직접 들어보면 저음도 좋고 꽤 훌륭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또한 충전 방식의 무선 스피커로써 매우 유용한 Anti-clipping이라는 기능을 내장하여 배터리 잔량이 매우 낮을 때에도 지속적인 퀄리티와 큰 음량을 출력해준다고 합니다.

더보기

생활/IT 관련 취미 블로그를 운영 중으로 공유하고 싶은 노하우, 정보, 제품 리뷰를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좋아요, 클립 언제나 환영합니다. :) 블로그는 링크(지구)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