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슬로베니아 블레드 투어

러브크로아티아가 두번째로 오픈한 투어는 바로 슬로베니아 블레드 투어 입니다. 크로아티아에서 슬로베니아까지 간다고?! 슬로베니아는 자그레브에서 차로 약 두시간 정도 이동하면 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자그레브에서 슬로베니아에 하루정도 다녀오고싶은 여행자분들이 꽤 많으신데요. 포스토이나 동굴, 블레드 호수, 블레드 성... 다 가보고 싶지만 교통편이나 시간 문제로.... 어려움이 ㅠㅠ 하지만 럽크와 함께라면 하루만에 다녀오실 수 있답니다.

[럽크와 함께하는 슬로베니아 투어일정]

럽크 자그레브 지점에서 출발하여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종유동굴로 유명한 포스토이나 동굴을 구경한 뒤 블레드로 이동하게 됩니다.

포스토이나 동굴_Postojna cave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종유동굴로 유명한 포스토이나 동굴입니다. 동굴 내부에는 콘서트 홀도 있어서 각종 콘서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특히나 포스토이나 동굴의 마스코트라는 인간 물고기는 매우 희귀한 물고기로 이 동굴에서만 직접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블레드 호수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산으로 둘러싸인 빙하호입니다. 뒤로는 알프스 산맥이 자리하며, 호수 가운데에는 블레드 섬이 있습니다. 이 블레드 섬 안에는 15세기에 지어진 성모 마리아 교회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배를 통해 이동이 가능하며 호수 한 바퀴를 도는 데에는 걸어서 1시간 반~2시간 , 자전거로는 30분정도 걸립니다.

블레드 성

블레드 호숫가 절벽 위에 위치한 성으로 절벽 위에 자리한 모습이 동화에서나 나올법한 느낌을 풍깁니다. 아름다운 외관 때문에 발길이 끊이지 않지만, 100m 위에서 블레드 호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에 대부분 블레드 성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성 입구에서 옆길로 조금 빠지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뷰 포인트가 있습니다.

예약/문의

홈페이지: www.lovecroatia.co.kr

카카오톡: 러브크로아티아

함께 소통해요

페이스북: 검색 >> 러브 크로아티아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lovecroatia1

인스타그램: lovecroatia385

크로아티아 여행은 러브크로아티아와 함께해요♡

꿈꾸는 게스트하우스 러브크로아티아,러브니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