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놀이터 모임

반려동물 모임을 시작하고 벌써 5번째 모임이네요.

금요일 저녁 정자동 탄천에 위치한 반려견 놀이터에서 모임을 제안했죠. 9월 내내 주말마다 중국 출장을 가야되는 상황이라 그 전에 미미 산책겸 사람들과 만나고 싶었어요.

급 제안이였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었어요.

분당에는 펜스로 만들어지 공간이 몇군데가 있는데 늘 제가 가는 서울대학병원과 전에 모임을 했던 야탑, 대중교통편이 상대적으로 좋은 정자. 저는 3군데를 방문해봤네요.

멤버 중에 한분께서 모두에게 커피를 사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엔 아이들이 신나게 뛰노는 바람에 한컷씩 찍지는 못했는데 참가하는 아이들은 웰시코기, 보더콜리, 닥스훈트, 포메라니안, 말티즈, 믹스견 등 다양한 아이들이 함께 어울리고 있어요.

정자부근에 마련된 반려견 놀이터는 위치가 좋아서인지 동네 주민분들도 많이 이용하셔서 래브라도, 그레이하운드, 잉글랜드 불독 등 쉽게 만나기 힘든 아이들도 보이곤 했어요. 혹시 글을 읽고 계신분들 중 저희와 함께 아이들과 어울리고 싶으시면 주저하지마시고 말씀해주세요. 아이들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미미를 만나면서 많은 것들이 변화되고 그로인해 행복을 알게 되었어요. 모든 포스팅은 주관적인 생각을 담는 공간이랍니다. 댓글과 클립은 엄청난 힘이 되더라고요. 읽어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