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이내에서 적용되는 5시스템

당구 3구 유용한 시스템 이 곳에는 그렇게 유명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1. 팡이브엔 하프 시스템에서 수구의 위치가 20이하일 경우 1쿠션 5를 보고 10시나 2시방향으로 부드럽게 보내면 수구 위치로 돌아나오는 성질이 있다는 것 입니다.

앞의 이론에 연결해서 만약에 3쿠션 위치가 수구보다 멀어져 있을 경우는 그 거리의 반 만큼만 기준점 5에서 내려치면 됩니다.

반대로 3쿠션의 위치가 그림처럼 내려가 있을 경우는 그 거리의 반만큼 기준점 5에서 올려치면 됩니다. 그림에서 16-10=6은 앞자료 것으로 무시하세요.

2. 파이브엔하프 시스템을 이용할때 3뱅크샷의 경우 강한 샷이 필요한경우는 5정도 더 길게 보정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빌리아드 티브어서 산체스도 소개한 3뱅크샷 수구가 그림처럼 장쿠션에 붙어있는 경우 유용합니다. 그림과 같이 3쿠션의 떨어진 거리의 반 정도를 포인트를 보고 4시방향으로 부드럽게 보내면 정말 정확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4. 김철민 프로이름을 따서 철민시스템으로 불리는‥ 수구수와 제1쿠션수 제3쿠션수를 기억해두면 좋겠습니다. 수구수와 제3쿠션수를 합하여 제1쿠션수를 정하여 맥심역회전으로 되돌아나오게 보냅니다.

5. 일명 리버스엔드라고 불리우는 파이브엔하프시스템에서 장장으로 들어오는 각 위 그림에서 보듯이 현실성 있는 수구범위가 40-50입니다. 그리고 적용가능한 제1쿠션 범위는 40-60이고 적용가능한 2쿠션은 0-10사이 입니다. 그렇다고 우숩게보면 안됩니다.

그림에서 보듯이 이런 포지션 많이 접해봤을 것입니다. 물론 파이브엔하프 시스템이나 플러스 투 시스템도 활용할 수 있지만 이 이론을 이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제2쿠션 수가 포인트당 5임을 꼭 기억해야겠죠♡

로드리게스는 현재 활동중인 선수입니다. 꼭 이런 형태의 배치일 경우 시도해보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쿠드롱이 즐겨치는 노잉글리시 3뱅크샷 파이브엔하프시스템으로 늘어지는 각이라 어려울 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최성원선수가 알려준 비법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각을 만들기위해서 역회전 끌어치기 타법을 활용하여 ⅓이상의 두께로 끌어친다 클럽에서 여러번 연습을 해본결과는 신기하게 들어간다는 것 의심하지 말고 생각보다 조금 더 두껍게 보내도 됨

LG U+대회 참가때 프로선수께 지도 받은 대회전 이런 종류는 상당으로 얇게 치든가 하단 클어치기를 활용해서 조금 두껍게 치든가 둘 중하나인데 좀 멀리 있을 경우는 얇게치는것이 어렵기 때문에 끌어치기를 활용한다 주의할 사항은 마치 끌어친다는 생각으로 샷을 해야 성킁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브롬달선수의 2뱅크샷 키스가 날것 같은 포지션인 경우 한단 당점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보내면 여지없이 성공♡

황득희선수의 감각적플레이 9시방향 1팁 1/2 두께로 죽여서치는 타법으로 보내면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다. 상단 2팁을 줄경우는 짧게 떨어지고, 두껍게 상단으로 밀어치면 훅이 발생해서 대회전처럼 길게 돌아나가게 된다. 두께와 당점이 주요하다 하겠다.

2쿠션 뱅크샷의 유용한 시스템으로 대칭모양으로 팁만 잘 조정하면 된다.

그리고 다음 화면은 1:2의 비율로 들어가는 2뱅크샷의 형태로 0팁, 2팁, 3팁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유용한 시스템이다. 꼭 기억해서 실전에서 꼭 사용해 보시길..

당구를 좋아합니다 시스템연구에 푸욱 빠져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