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쿵덕거리게 만드는 원피스 패션

안녕하세요. 공대오빠에서 직장인오빠로 진화한 이십대 후반 아저씨 입니다. 요새 어쩌다보니 소개팅을 주선을 많이 했는데요. 여자분들이 소개팅만 따가는게 아니라 제가 소개해준 남자들의 취향(?)을 많이들 물으시더라구요.. 뭐 개인마다 호불호가 다 있겠지만 주위 어떤 남자들과 이야기 해봐도 자동 눈돌아가게 만드는 아이템은 "원피스" 더라구요. (사실 대학생때만 해도 원피스가 뭔지 잘 몰랐습니다... 단순히 치마 있는 옷 정도..) 뭐 잡설이 길었으나 어떤 옷들을 이야기 한건지 사진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1. 하얀 핑크 원피스 제가 패션업계 종사를 하지 않아서 자세히 뭐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골반좀 있으신 분들이 이런식으로 입고 지나가시면 너무 사랑합니다.

2. 한쪽 어께가 살짝 드러난 까만 원피스 마찬가지로 이름이 맞는진 잘 모르겠으나 사진 속 모델처럼 나도 한 쇄골 한다! 하시는분들 입어주시면 정말 정말 예쁠듯 합니다.

3. 무난한 그레이 뒤뻥 원피스 갠적으로 원피스의 가장 큰 장점은 여성의 아름다운 곡선을 살리기 최적화된 옷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너무 키 큰 사람들만 잘 어울리는 옷을 보여드린거 같으니 이제는 키 작아도 잘 어울리는 원피스도 보여드릴게요.

4. 러블리한 원피스 음 대충 이러한 느낌인데요. 까만색 상의가 몸에 딱 달라붙는게 포인트입니다.

5. 청자켓치마원피스(?) 가을에 입고 다니기 딱 좋아보이는 원피스 입니다. 약간 밝은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너무 잘 어울려보여서 퍼왔습니다.

6. 오피스룩스러운 원피스 대충 느낌이 오시죠~~ 원피스 입을때 가장 돋보이는건 허리 라인인듯 싶습니다. 직장인 분들이 입으시기 좋은 스타일 입니다.

마무리를 어떻게 하는 건가요.. 첫 카드가 될지 아니면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카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들의 취향 저격하는 여성분들의 원피스에 대해서 다루어 보았습니다. 환절기오니 감기 조심하시고 다들 옷 이쁘게 입어 훈남 훈녀 됩시다!! 아자!!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