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둥이를 봉인해제 한 칸예 웨스트

브리트니가 간만에 싱글로 빌보드 1위 먹고 재기를 하고 있는 와중에 칸예가 트윗함.

'헤이 브리트니!

니가 잘되니까 기쁘다.

빌보드 1위하게 허락해주지.

근데 제이지랑 내 싱글이 더 쩔어.'

그와중에 제이지는 깨알같이 챙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처구니 없는 트윗에 브리트니 매니저가 대신 답했어요.

'우리 1위하게 허락해줘서 존트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F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넝담입니다.

때는 2009년 VMA 시상식장.

칸예는 시작하기 전부터 병나발 불고 난리 났음.

뭔가 큰 폭풍이 들이닥칠 것만 같은 기운이 느껴진다......

아니나 다를까 술 퍼마셨으면 잠이나 쳐잘것이지 무대 위로 난입해서 깽판침.

테일러 스위프트가 여자 뮤직비디오부문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고 눈물 콧물 흘리면서 수상소감을 말하려는데 갑자기 칸예가 갑툭튀해서 마이크를 스틸해갔어요.

GIF

'야 테일러 축하는 하는데 너 이 상 받을 자격 없는 거 알지?

이건 욘세꺼야.'

GIF

'아니 저새끼 왜저래?'

시키지도 않은 짓을 하는 칸예 때문에 당황한 비욘세.

심지어 핑크는 세상에서 제일 큰 똥이라고 디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F

아하하하하하하하핳

넝담입니다.

칸예가 깽판치지 않았어도 될만한게 비욘세는 대상이나 마찬가지인 올해의 뮤직비디오상을 받았다는 거에요.

근데 그 난리를 쳐났으니 맘 놓고 기뻐할 수도 없는 욘세쨔응.

결국 테일러를 무대 위로 불러서 칸예 때문에 못한 수상소감을 하게 했죠.

시간이 흘러 2014년.

벡이 올해의 앨범상을 받아서 수상소감을 발표하려는 찰나, 칸예가 강냉이를 드러내며 일어났어요.

GIF

제이지는 바로 얼음되고 비욘세는 저 븅신 또 왜저래 하면서 안돼!!!! 외치는 중.

GIF

칸예는 걍 장난치려고 무대에 올라왔다가 내려가는거였는데 제이지랑 비욘세는 잠시나마 개식겁함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시상식이 끝나고 또 주둥이를 턴 칸예.

'그 상은 원래 비욘세꺼 아님? 그래미 이딴식으로 하면 나 내년부터 안올껴.'

뭔 개소리야 이건.

GIF

아하하하하핳하하하핳하

넝담입니다.

GIF

그나저나 칸예는 비욘세 짱팬인가봄.

욘세 언니가 Love on top을 부르고 마지막에 뱃속에 있는 블루 아이비를 쓰다듬으며 퍼포먼스를 멋지게 장식했는데

제이지도 가만히 웃기만 하는데 칸예가 더 신나서 제이지 때리고 난리남.

간만에 강냉이 만개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칸예가 비욘세랑 제이지를 가족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끔찍하게 생각하고 있어서 저렇게 행동하는 듯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며칠 전에 칸예가 또 주둥이를 봉인해제 했다는 소식!

'나 결심했어.

2020년에 대통령 나갈거야.'

존트 도날드한테 전도당함?

그럼 킴은 엉부인이 되는 건가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