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겨요, 어느날 / 이윤용

저자 이윤용은 1974년 5월 5일생.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심심타파> <친한 친구> 등 다수의 심야 프로그램과 <2시 만세> <싱글벙글쇼> 등 다수의 낮 프로그램을 거치고, 현재 MBC 라디오 <두 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집필 중. 어린이날에 태어나서인지 나이 들어서도 철없는 마음가짐으로 살고 있으며 5월 8일에 태어났다면 나도 어른스런 마음으로 살았을 텐데, 라는 말도 안 되는 논리를 펴곤 하는 싱글 여성.

나는 라디오 작가님들이 쓰신 책을 좋아한다. 더구나 그게 처음 쓴 책이라면.. 많이 아끼고 아껴 신경 쓴 느낌이 담겨있어 더 좋아한다. 팍팍한 세상에 막연한 불안감만 가지고 있다 보면, 내일을 용기 낼 자신감마저 사라지는 것만 같다. 늘 언젠가, 언젠가는.. 하던 생각이 어느 날 갑자기가 될지 모른다 생각하니 두근두근.. 중간 중간의 일러스트도 참 매력적이다. 지극히 평범함에서 일상을 고민하는 보통의 사람들처럼, 그리고 나처럼.. 그렇기에 더 큰 공감이 되지 않았나 싶다. 너무 급하게 읽은게 아닌가.. 하는 마음에 앉은자리에서 두 번을 읽은 책이다. 사랑도, 일도, 행복도, 어느 날 생긴다고 한다! 막상 그 상황이 닥쳤을 때 나는 준비 되어 있고 싶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