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도 뺨 맞고 울고 갈 김무성의 뻔뻔한 거짓말!

세월호 추모 집회와 상관없는 2003년·2008년 시위사진을 '단독입수: 세월호 시위대 경찰 폭행 사진'이라고 보도해 논란을 일으킨 종편 채널A는 보도를 했던 시사프로그램 <김부장의 뉴스통>을 폐지했었다.

오늘 김무성은 채널A도 울고 갈 거짓말을 버젓이 국회교섭단체 연설을 통해서 했다.

"CNN에 연일, 매시간 쇠파이프로 경찰 두드려 패는 장면이 보도되는데 어느 나라에서 우리나라에 투자하겠나“ “노동조합이 공권력에 쇠파이프를 휘두르지 않았더라면 우리나라는 (국민소득) 3만 달러가 됐다.”

- 김무성

김무성은 노동자들이 연일 , 매시간 쇠파이프로 경찰을 두들겨 패는 장면을 CNN이 보도하는 장면을 공개해야 한다.

노동자들이 휘두르지도 않은 쇠파이프 때문에 우리나라 경제성장이 멈췄다는 거짓말은 2012년 대선 당시 부산 유세에서 2007년 남북정상회담 회의록 일부 내용을 조작해 공개하면서 노무현 전 대통령이 NLL을 포기했다고 주장했다가 들통나자 ‘찌라시’를 보고 얘기한 것이라고 거짓말한 것과 다를 바 없다.

김무성은 국회에서 거짓말을 한 책임을 지고 새누리당 대표와 국회의원직을 사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오보에 대한 책임을 지고 프로그램을 폐지했던 채널A만도 못한 완전 쓰레기임을 자처할 뿐이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