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터밀란 소식(2013.01.25)

1. 인테르의 스켈로또에 대한 비드는 너무 낮아 아탈란타는 인터밀란이 스켈로또를 이번 달안에 사기 위해선 오퍼 금액을 올려야할 것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아탈란타의 오른쪽 윙어는 밀란의 두 거대 클럽의 타켓이 되었으나 두 클럽다 아탈란타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탈란타의 감독 마리노는 "딜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터밀란과의 관계가 좋지만 저희가 만족할 만할 제안을 하진 않았습니다." "스켈로또는 미래의 좋은 선수가 될 수 있는 자원입니다. 그에 맞는 가치를 인테르가 책정했으면 좋겠네요." 2. 사우스햄튼, 쿠티뉴에 대해 10.2m 파운드 제안 프리미어리그가 인테르의 미래의 스타 쿠티뉴에 대한 관심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리버풀에 이어 사우스햄튼이 쿠티뉴에 대한 제안을 했습니다. 사우스햄튼은 10.2m파운드 유로로 12m 의 거금을 제안했는데요. 특히 사우스햄튼의 현재 감독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로 쿠티뉴가 에스파뇰에 있을 당시의 감독이어서 더 영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3. 인테르, 쿠티뉴 판 돈으로 파울리뉴를? 인터밀란이 필리프 쿠티뉴를 팔고 파울리뉴에 대해 비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사우스햄튼이 쿠티뉴에 대한 제안을 이미 했고 인테르는 그를 판 돈과 합쳐 18m으로 브라질의 영건에 대해서 제안하려 합니다. 참고로 파울리뉴의 이적허용 조항이 18m 유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취미공장장 축구, 농구, 힙합, 야구, 서양역사, 사회주의, 정신분석학, 쿠엔틴 타란티노, 마왕, X-file, 클럽파티... 나에겐 취미가 너무 많다. 어쩌면 취미가 많아서 내가 이렇게 부산스러운 지도 모른다. 하지만 내 취미에 쏟았던 열정, 시간은 결코 아깝지 않다. 지금의 나를 설명할 수 있는 단어들이니까. European soccer, Basketball, Hiphop, Baseball, Western history, Socialism, Psychoanalysis, Cuentin Tarantino's movie, X-file, Club Party... I have so many hobbies and tastes in my life. That's why im so distraceted all the time. However I never regretted what i'm done with them. Those words are the things can explain myself entirely.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