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치어리더 가슴성형 고민.gisa

박기량이 워터파크 광고후 가슴성형을 고민했다고 하네요.....

기사내용 아래 첨부하였습니다...

박기량 “워터파크 광고 후 악성댓글 시달려…가슴성형 고민했다”

[김조근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의 솔직한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박기량은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과거 워터파크 광고 촬영 이후 트라우마가 생겼던 것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워터파크 광고 촬영 후 가슴 성형을 심각하게 고민했다. 내가 메인 모델이라고 들었는데, 함께 하는 모델들이 완전 빵빵했다”며 “그걸 보고 기가 죽었는데, 설상가상으로 비키니마저 민망했다”고 말했다.

박기량은 광고 촬영 후 “가슴이 없다” “골반이 없다” 등 악성 댓글에 시달렸던 것을 언급하며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 펑펑 울었다”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박기량은 그 일 이후로 두 달여간 슬럼프에 빠졌다.

박기량은 “실장님한테 정말 진지하게 가슴 수술하고 싶다고까지 얘기했다. 근데 3개월 동안 쉬어야 한다고 해서 그럴 엄두가 안 났다”고 덧붙였다.

박기량 “워터파크 광고 후 악성댓글 시달려…가슴성형 고민했다”

“워터파크 광고 촬영 후 가슴 성형을 심각하게 고민했다. 내가 메인 모델이라고 들었는데, 함께 하는 모델들이 완전 빵빵했다. 그걸 보고 기가 죽었는데, 설상가상으로 비키니마저 민망했다”

음 그러셨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기량느님 너무 힘들어 하시지 마세요! 전 기량님 그대로 좋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