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와 함께 한 인생여행>

"우리 모두 잃어버린 것을 갈망하죠. 하지만 때로 우리는 지금 무얼 가졌는지를 잊어버립니다.""이제 알겠어요? 시간이 끝이 없다면 그 무엇도 특별하지 않습니다. 상실도 희생도 없다면 우리는 그 무엇에도 감사할 수 없습니다.""신이 사람의 수명을 정해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왜죠?" "한 사람 한사람이 귀하도록."

#책 <도르와 함께 한 인생여행> 미치엘봄 영겁을 원하는 빅토르, 생을 끝내고 싶은 세라, 그리고 시간의 아버지인 도르. 시간을 처음 잰 인간인 도르.. 그는 시간을 흐르고 멈추게 하는 능력을 가지게됐지만 행복하진 않다. 영생이 결코 행복은 아니니깐.. 시간을 재느라 보낸 그 시간동안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을 더 자주 봤어야 했다. 그가 사랑하는 부인 앨리에게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시간을 갈망하는 두 사람을 만나는 방법뿐~~ 세라는 그만 생을 끝내길 바라고 빅토르는 다음생을 원한다. 두 인물을 통해서 시간을 대하는 우리 모두를 투영해볼 수 있다. 도르를 통해서 자신의 과거와 미래를 지켜본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서는 안될 결정을 했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인간은 시간에 대해 자만하고 있다. 일분일초를 지배하는 듯 하지만 초침분침 꽁무니 따라 흘려보내버리는 행위만 하고 있다. 결코 지배하는 것도 아니오. 결코 누리는 것도 아니다. 시간을 잘 분배하여 생존을 위한 시간 과 정신적충만을 위한 시간을 잘 나눠야한다. 그리고 나를 위해 시간을 쪼개어 내주는 사람들에게 더 감사하고 더 배려 해야하는 건 아닐까....

시간을 멈추고 싶을 때 시로 가둔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