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스마트폰 시장 지배자는…

애플이 여전히 미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컴스코어(comScore)에 따르면 애플 아이폰은 미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44.2%에 이르는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 아이폰의 올해 4월 점유율은 43.1%였다. 2위인 삼성전자의 점유율은 27.3%다. LG전자와 모토로라, HTC는 각각 8.7%, 4.9%, 3.5%로 뒤를 이었다. 삼성전자의 지난 4월 점유율은 28.6%였으며 LG전자는 8.4%, 모토로라는 4.9%, HTC는 3.7%를 기록한 바 있다. 물론 애플이 단말 대수 기준으로는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운영체제로 따진다면 여전히 안드로이드가 우세하다. 미국 스마트폰 전체 사용자 중 안드로이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51.4%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comscore.com/Insights/Market-Rankings/comScore-Reports-July-2015-US-Smartphone-Subscriber-Market-Shar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