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0만원든 지갑 주인에게 돌려준 소방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870만원이 든 지갑과 스마트폰을 주인에게 돌려준 멋진 소방관님의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충북 음성소방서 중앙119안전센터 김동식(45) 소방장은 지난 4일 오전 6시께 청주시 흥덕구 자신의 아파트 단지에서 운동을 하다가 벤치 위에 놓인 지갑과 최신형 스마트폰을 발견했습니다.

지갑 안에는 신용카드 8장, 수표와 현금 870여만원이 들어 있었고 김 소방장은 벤치에서 약 1시간을 기다렸지만, 주인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주운 스마트폰으로도 주인과의 연락이 닿지 않자 그는 지갑과 휴대전화를 인근 파출소에 맡겼고 경찰의 도움으로 지갑과 스마트폰은 주인 김모(44)씨에게 되돌아갔습니다.

술에 취해 사업자금을 넣어둔 지갑을 벤치에 떨어뜨린 김씨는 김 소방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김 소방장은 통화에서 "15년간 생명을 살리는 구급대원으로 일하면서도 보람을 많이 느꼈지만, 양심과 싸워 이렇게 잃어버린 지갑을 주인에게 돌려줬을 때 보람은 또 달랐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어때요? 소방장님이 우리나라 사람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자랑스럽네요~ 앞으로도 소방관분들 힘내세요! (출처 : 네이버 기사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7835759, 네이버) 여러분의 터치로 빈하트를 채워주세요!!

다양한장르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카드로 올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