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결희 아버지 "바르사 계약해지, 사실 무근이다".gisa

스페인 언론 문도 데포르티보는 8일 "FIFA의 추가 징계로 인해 장결희가 바르셀로나에서 방출되었다"는 기사를 개제했습니다. 이를 국내 언론들이 보도했고, 장결희의 방출되었다는 소식은 국내에 일파만파로 퍼졌습니다.

그러나 장결희의 아버지 장동면씨는 이를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 장동면씨는 일간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계약 해지 소식은) 사실무근이다. 계약 해지 통보를 받지 못했다. (장)결희가 에이전트에게 그런 일은 없다는 말을 확실히 들었다. 작년에 바르셀로나와 3년 계약을 했다. 바르셀로나가 일반 구단도 아닌 명문 구단이다. 부모와 에이전트에 통보도 없이 계약을 해지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런 일이 있을 경우 에이전트와 부모에게 알렸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장동면씨는 문도 데포르티보를 인용 보도한 언론들에게도 "사실 확인을 하고 기사를 써야 하지 않느냐. 언론에서 그렇게 쓰면 국민들은 진실로 안다. 거짓인지 참인지 확인을 해야 하지 않느냐. 이런 경우가 한 두 번이 아니다. 그래서 화가 난다"며 비판했습니다.

인터뷰 출처: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worldfootball&ctg=news&mod=read&office_id=241&article_id=0002464616

전문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출처: 첼시 공홈)

장결희의 방출 소식

5명의 유망주를 방출

문도 데포르티보지

(장결희 아버지께서 직접 계약 해지가 사실 무근이라는 '부모님피셜'을 띄운 만큼 문도 데포르티보지의 소식은 추측성 보도인듯 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