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표 ‘아이패드프로 키보드’

애플이 신형 태블릿인 아이패드프로를 내놓으면서 스마트 커넥터를 공개했다. 이어 로지텍이 아이패드프로용 키보드인 크리에이트(Create)를 11월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직까지 자세한 사양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전원은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아이패드프로에서 공급받는다. 외부 전원이 필요 없다는 것. 블루투스 근거리 무선 통신에 필요한 페어링 같은 번거로움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가운데 하나다. 로지텍의 아이패드프로용 키보드 발표는 애플이 적극적으로 주변장치 같은 액세서리를 타사에 개방하고 있다는 걸 잘 보여준다. 아이패드프로 발표일과 거의 동시에 제품을 발표한 것만 봐도 그렇다. 관련 상품도 계속 나올 것으로 보이는 만큼 취향에 맞게 아이패드프로를 사용할 환경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news.logitech.com/press-release/consumer-products/logitech-create-first-third-party-keyboard-ipad-pr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