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 Miami 2. Key West & Key Largo, 심하게 더운 것만 빼면 이곳은 천국

마이애미 South beach에서 본토로 나와서 1번 도로를 타고 쭉 내려가다 보면 바다를 건너는 해안 도로를 만날 수 있다. 그 도로가 바로 미국 최남단 Key West로 이어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도로 중 하나라 일컬어지는 1번 도로다. Key West에 도달하기 전 통과하는 Key Largo는 지나칠 정도로 깨끗하고 따뜻한 바닷물 덕에 연중 언제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스노클링 명소다. 어디서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아시는 분은 첨언해주시기 바랍니다), 2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예수상을 볼 수 있는 포인트도 있고, 정말 수많은 곳에서 돌고래를 취급하고 있어 3번째 사진과 같이 돌고래와 시간을 보낼 수 있다.(1~2시간에 100달러 정도 했던 것 같다. 너무 많은 곳이 있어 예약 같은 것도 필요없다) Key Largo에서 스노클링을 하고 났으면, 다시 Key West를 향해 달리자. 안전상의 문제로 세운 도로 양 벽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안도로'라는 화려한 명성에 비해서 그렇게 뛰어난 경관을 볼 수는 없지만, 최소한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뻥 뚫린 바닷길인지라 그 느낌은 색다르다. (오히려 승용차를 빌려 가는 것보다 버스를 타고 가는 편이 더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

내 꿈은!! 세계일주와!! 아마추어 뮤지컬 배우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