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 계약 사항 조율을 위한 익명 트위터 계정 '레진 성명서에 참여한 작가들' 개설

f레진코믹스의 새 계약서 조항과 작가들에 대한 계약 사항 조율을 위한 익명 트위터 계정이 등장하였습니다.

9월 11일 자신을 '모 플랫폼의 일부 웹툰 작가'라 칭하며 부당 계약과 관련한 이슈를 제기했던 '웹툰작가 대나무숲' 트위터가 등장했다 사라진지 하루 만입니다.

이 트위터의 이름은 '레진 성명서에 참여한 작가들’입니다. 개설자는 자신을 "저희는 레진코믹스의 새 계약서 조항과 레진코믹스의 작가에 대한 태도에 대한 정정을 요구하며 모인 성명서 참여한 레진 작가 단체"로 설명하며 "이 계정이 모든 레진 작가님들의 의견을 대변하지 않음"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트위터를 '웹툰작가 대나무숲'에서 파생된 루머에 대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하였다는 점, 그리고 ‘웹툰작가 대나무숲’ 과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음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내용 더 보기 http://www.webtooninsight.co.kr/Forum/Content/1890 ]

웹툰인사이트(http://www.webtooninsight.co.kr) 운영자 이세인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