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들

인도 콜렉션을 시작하면서 제가 그랬잖아요. 저는 정말 인도에 갈때 완전 인생의 바닥이었다고:) 궁금하신 분은 제 인도콜렉션 첫 번째 글을 읽어보세요 (http://www.vingle.net/posts/104836) 특히 스트레스로 인해 갑자기 생겼던 여드름 +_+ 완전 어린시절부터 자랑했던 하얗고+_+ 뽀송뽀송했던 피부가 정말 붉은 여드름 자국으로 가득했었어요. 그런데 인도 고아원에 갔을 때 이 아이들이 정말로 저를 사랑해주었어요. 제 얼굴에 서로서로 뽀뽀를 해주겠다고 달려오고, 팔과 다리에 안기고 :) 제가 함께 살던 아이들은 30명 남짓이었는데, 고아인 아이들도 있고, 엄마나 아빠만 있는 경우, 엄마아빠가 다 시각장애가 있는 경우, 심지어 힌두교 사원에 100불에 팔린 아이를 데려 온 경우...그리고 공통점은 모두 아이들이 살기엔 너무 가난하고 어려운 환경이었다는 것. 그래서 아이들은 정말 사랑이 많아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뽀뽀해주고 안아주고, 정말 아껴준답니다. 그래서 봉사자로 간 건 저였지만, 제가 훨씬 더 많은 사랑을 받고 돌아오게 되었죠. 노랑 유치원복을 입고 있는 이 세 아이는 고아원의 막둥이들이었어요. 람야, 데이지, 아모스 :) 완전 사랑스러운 아이들. 유치원 다녀와서 간식 먹는 시간인데, 제가 뒤에서 몰래 찍은 거에요!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등30개국의 나라를 다닌 나그네같은 여자. 일기장, 기록, 사진, 인테리어, 드라마, 수다, 탁 트인 바다, 시큼한 할라피뇨, 모든 종류의 닭 요리, 편지, 여행, 인도의 아이들, 케냐의 하늘, 런던의 마켓을 좋아한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