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아하게 들리겠지만 호치민에서는 꼭 日本料理를 맛보시라!

이렇게 이야기하면 혹 기분 상해하실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다. 일본요리라니.. 한국사람이 소개하는 음식이.. 그러나 그럴일은 아니다. 어느 도시에서 어떤 음식을 먹든 그건 순전히 개인의 취향 문제다. 취향을 가지고 자신과 다르다는 이유로 시시비비를 논한다면 그거야 말로 바보 짓이다. 내가 호치민에서 꼭 일본요리를 드셔보시라 권하는 이유는 딱 하나! 가격대비 가히 최고 수준 이라는거다. 조금더 정확히 얘기하자면 서울이야 천차만별이니 일률적으로 정하기어렵다치고. 우리나라 광역시 정도 레벨을 기준으로 괜찮다 싶은 깔끔한 일식당에서 사시미 코스를 기준으로 하자면 1인 기준6.8.10.12.15. 정도 코스 중 10만원 정도 코스는 먹어줘야 그래도 먹었다 하지 않을까?

그렇다고 한국 일식집에서 먹는 일식은 엄밀하게 이야기하면 대부분 조리 기술을 배운 한국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는것 아니겠는가? 그렇지만 호치민에서는 다르다. 일본요리사에 의한 일본 본고장의 맛이다. 그것도 한국가격의 반, 일본 가격의 3분의 1가격으로 만끽할 수 있다.

게다가 100%예약제에 4인 이상 이라는 단서가 붙지만 '야가따후네'라고 해서 일본에서도 특정지역에서만 가능한 야간 뱃노리를 겸한 선상요리도 1인 50USD로 가능하니 실로 깜짝 놀랄 일 아니겠는가. 일본인들이 운영하는 일식당이 1区 레탕톤거리나 똔듭탕 중심으로 지천에 깔려있으니 꼭 한번 맛보시기 바란다. 맛. 가격. 서비스. 설비. 위생 분명 만족하실거다. 일본식당들을 보노라면 한국식당들은 크게 각성해야 마땅하다. 적어도 호치민에서는 말이다.

남성스트리트패션 ・ 한국여행 ・ 뉴스와이슈 ・ 요리
이글거리는 해를 품은 상하의 도시, 호찌민에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