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꿈사탕’ 음악방송 1위 후보 등극

에이프릴(April)이 음악방송 정상에 다시 도전한다.

데뷔 첫 주에 타이틀 곡 ‘꿈사탕’으로 음악방송 1위 후보 타이틀을 거머쥔 에이프릴은, 1위 후보에 오른 건 이번이 두 번째이다.

에이프릴은 15일 SBS MTV ‘더쇼 시즌2’의 출연을 앞두고 ‘Dumb Dumb’으로 컴백한 레드벨벳과 함께 1위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에이프릴은 지난달 데뷔 이후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대세돌로 주가를 올리고 있다.

매번 출연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에이프릴은 특유의 청정한 매력을 발산.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꾸준히 늘어 회원 수 1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신인 그룹이다.

에이프릴과 레드벨벳은 팬들과 미디어의 지대한 관심 속에 차세대 대세돌로 관심을 받고 있는 두 그룹이라, 이 두 팀의 대결이 더욱 관심을 끈다.

한편, 에이프릴(소민, 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은 동화적인 사운드와 경쾌한 멜로디의 타이틀곡 ‘꿈사탕’과 함께 ‘청정돌’, ‘힐링돌’의 수식어가 붙으며 국민 여동생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최신 POP & K-POP 이슈들을 소개해 드리는 페이지 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