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전자기타=나홀로 밴드?

퓨전 기타(Fusion Guitar)는 기타 연주를 손쉽게 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여느 전자 기타와는 조금 다르다. 기타 본체 윗부분에 아이폰 거치대를 배치하는 한편 아래쪽에는 스피커를 내장한 것. 그 뿐 아니다. 앰프 기능과 온갖 이펙터 효과까지 한몸에 지닌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폰이 디스플레이 역할을 하는 만큼 기타를 배울 때에도 유용하다. 덕분에 퓨전 기타 한 대만 있으면 앰프와 이펙터, 기타 교재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이 제품은 8트랙 녹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작곡을 할 때에도 유용하다. 당연히 밴드의 매력을 따라가긴 어렵겠지만 혼자서도 충분히 밴드처럼 연주를 할 수 있는 환경 자체는 제공한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를 통해 자금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는 테크홀릭이 미래예보와 손잡고 공동 진행하는 것이다. 미래예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a1fMK5V8Kwg46om03OC0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