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뉴얼웅가로표 블루투스 반지

오메이트 웅가로 링(Omate Ungaro Ring)은 패션 브랜드 엠마뉴엘웅가로(Emanuel Ungaro)가 만든 럭셔리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이 반지는 본체 자체는 18K 도금 처리하고 돌 부분은 사파이어와 토파즈, 오팔, 루비, 오닉스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물론 반지인 동시에 웨어러블이지만 기능은 극히 간단하다. 특정인에게 전화가 오거나 메시지를 수신할 때만 진동을 이용해 알려주는 역할을 하는 것. 등록할 수 있는 사람도 1명이다. 연인끼리 하나씩 갖고 있으면 상대방과의 유대감을 높여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유니섹스 디자인이어서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소재에 따라서 500∼2,000달러 사이다. 블루투스를 이용해 스마트폰과 페어링한다. 스마트워치를 비롯해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기존 스마트폰과를 달리 직접 몸에 닿는다. 이런 이유로 패션의 일부가 된다. 기능적인 것도 중요하지만 스타일에 맞지 않으면 선택권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다. 이 제품은 패션 업계가 제안하는 웨어러블과 패션의 조합을 보여주는 예 가운데 하나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omate.com/smartwatch.omate.ungaro.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