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은 개구리

[선물 받은 개구리] 저에게 정말 힐링캠프였던 인도의 고아원 :) 제가 만난 아이들 중에 데이빗이라는 친구가 있었어요. 그 친구는 귀가 좀 어두운 편이라, 학교 수업 중에는 거의 아무것도 알아 듣지 못할 정도였어요. 보청기만 있어도 좋을텐데, 청각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었지요. 그런 데이빗이였기에, 방과후에 저와 함께 하는 수학숙제시간에 빠질 수가 없었던 거에요. 어찌나 열심히 공부하던지 :) 진짜 잊을 수가 없는 아이죠. 나뭇잎 위의 종이 개구리는 데이빗이 저에게 접어 준 거에요. "이모~ 선물이에요!"라고 말해주면서, 저에게 준 개구리. 종이개구리라 그런지, 정말 사랑스럽기만 했어요. 저는 원래 개구리는 안 좋아하는데도 말이죠. 제가 저녁마다 고아원에서 수학을 가르쳐줄 때 몽당 분필로 수업을 하니깐, 어느날은 데이빗이 학교에서 기다란 분필을 몇 개, 종이에 싸서 갖다준 적도 있어요. 데이빗은 나중에 제가 한국으로 돌아올 때 정말 눈물을 뚝뚝 흘렸어요. 같이 울었던 기억이 아직도 눈에 선할 정도에요. 한국에 돌아온 후에, 데이빗이 고아원에서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겨서- 다른 도시로 갔다고 전해 들었어요. 아직도 생각하면, 마음이 짠한 데이빗, 언젠가 꼭 만날 기회가 있겠죠?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등30개국의 나라를 다닌 나그네같은 여자. 일기장, 기록, 사진, 인테리어, 드라마, 수다, 탁 트인 바다, 시큼한 할라피뇨, 모든 종류의 닭 요리, 편지, 여행, 인도의 아이들, 케냐의 하늘, 런던의 마켓을 좋아한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