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다이어트를 아시나요?

아마 '덴마크 다이어트' 검색해보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보셨을듯한 이미지. 예전에 싸이월드 블로그에서 활동하시던 이민미님이 최초로 만든 식단 이미지로 알고있는데요. 한동안 덴마크 다이어트 붐이 일었던건, 카라의 니콜 양 버프도 분명 있었겠지만 이른바 '민미언니 블로그'의 덴다 포스팅이 바로 그 시초가 아니었을까 하는게 개인적인 생각. 저 역시도 그때 당시(파릇파릇한 대학 새내기 시절...ㅠ.ㅠ) 덴다 열풍에 편승하여 1학기 말에 한번, 그리고 시간텀을 좀 두고 여름방학 기간동안 또 한번 덴다에 도전하였고 총 8키로정도를 감량했었습니다. 덴다를 그만둔 이후 요요가 확 오지는 않았구요. 일단 식단에 이렇게 제한이 들어가는 다이어트들의 경우, 평생 이렇게만 먹고 산다는건 당연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회의론을 제기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사실 먹는 양을 조절하고 가능하면 탄수화물을 멀리하고.. 등의 방법으로, 일반적인 식사를 하는 범위 내에서도 얼마든지 좋은 식이요법을 조절하는건 가능합니다. 가능하져. 가능해여.... 가능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경우에는 일단 차라리 이렇게 식단이 딱 정해져있으면 그걸 지키는건 쉬워도, "아 이제 디저트 먹지 말아야지" "아 이제 조금만 먹어야지" 하고 조절하려면 그건 좀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한번 이렇게 좀 타이트하게 식이요법 정해진대로 따르고 나면, 누구나 그렇듯이 위가 줄어들어서 먹는 양 또한 줄어드는건 물론이고+힘들게 먹고싶은거 참아가면서 빼놓은 것이 있으니 그게 아까워서, 막 생각없이 폭식하게 되지도 않고 오히려 더 다이어트 모드! 가 되어서 추진력을 얻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다들 아시자나여... 공부랑 다이어트는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라는걸 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그래서 결론은, 제가 또 제 old friend를 찾아왔다는 겁니다. 덴다야 안녕. 자기 잘있었어? 오랜만이야.... 그동안 네 생각 많이 했었어.. 과연 옛날처럼 너와의 우정을 잘 지킬 수 있을지 불안하긴 해.. 그치만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고(=자몽 24개들이 한박스 구입) 난 더이상 물러날데가 없어(=어언 8개월이 지났건만 아직도 미국살이 남아있음)...ㅋ..ㅋㅋ.... 아마 365일 살과의 전쟁을 치루고 있는 이가 저 혼자만은 아닐거에여... 그쳐? 흡흐흐극그극 우리 모두 힘내보아여... 일단 기본적으로 덴다 성공했던 새내기때에 비해 술약속은 곱절 이상 늘어났고, 당장 설연휴도 닥쳐오고.. 이래저래 많은 고난과 역경들이 따를 것으로 보이지만 그래도 할거에여. 해야만합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봐주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어쨋든 public access가 가능한 공간에 제 다이어트 일지를 기록한다면 스스로도 좀 더 의지가 생길 것 같고 해서, 앞으로 덴마크 다이어트 일지를 비롯한 이런저런 다이어트 이야기를 올려보는 컬렉션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진짜 이제 물러날 곳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살과의 전쟁을 치루어 내야겠스무니당. 일단은 당장 2월 4일 월요일부터 시작할 덴마크 다이어트 성공을 목표로! 아자아자 화이팅! (+.+)=b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