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田】송촌동이면 변두린데.. 이렇게 어마어마한 탐스가?!

대전의 대덕구. 도심에서는 벗어난 지역이다. 오죽하면 대전광역시 内에서도 홀대 받는 区라서 억울하다는 '정책적 '하소연을 하는 현수막이 내걸린 적도 많은 그런 区다. 물론, 그 중 송촌동은 예전 봉황산으로 불리웠던 계족산 아래 자리 잡고 있는' 동춘당 '으로 대변되듯, 조선왕조때에는 은진 송씨가 집성촌을 이룬 곳을 신도시로 개발한 지역이다. 그러다보니 한국인들의 富의 척도 중 하나인 조금 크다 싶은 평수의 아파트 들이 섞여있는 대덕구에서는 이른바 괜찮은 지역이다. 그렇다고 100평 짜리 아파트가 있다던가, 복층 빌라가 있다던가 그런 곳은 아니고~ ^^* 아무튼 사람들마다 조금 표현법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2단지, 3단지로 불리기도 때로는 공영주차장으로 불리기도 하는 곳 중심으로 우리나라 어느 도시를 가나 있음직한 식 음료 타운이 조성되어있다.

그 main street에서 수 십 미터 떨어진 샬롬교회와 어깨를 나란히 은혜롭게(?)이웃하고 있는 곳에 떡허니 '탐 앤 탐스' 가 자리잡은건 불과 1~2년 전 일이다. 메인 건물만 큰게 아니다. 주차난을 겪고있는 이 동네에서 유일하게 대형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다. 좌우지간 대전인근의 탐스 중에서는 젤 크다. 일설에는 서울 이남 지역에서는 최고라는 둥 주인이 누구 누구 라는 둥 말들이 많은것도 사실이지만 그걸 확인 할 수 는 없는 일이고.. 모쪽록 大型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전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권한다.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에 야간 테라스는 입 무거운 사람들에게도 수ㅡ다 를 유발 시킬지 모를 일이다.

이글거리는 해를 품은 상하의 도시, 호찌민에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