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사셀렉트 2. 퀵소(QUIXO)

2번째 사진을 보시면 어디선가 많이 본 모양이실 겁니다. 두번째 사진의 그림은 오목의 아주 단순한 버전인 틱택토라는 서양게임입니다. 유아용이고 사실상 오목의 3개 버전이기 때문에 아주 쉽습니다.

놀이터에 가면 원통의 양 면이 O, X로 그려진 9개의 돌림판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이 틱택톡의 응용된 형태라 이거죠.

자 순서입니다. 오목과 비슷하지만 결코 그런 유사성 하나로 멘사의 선택을 받진 않았겠죠.

1. O, X말을 선택

2.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 아무 큐브나 꺼내는 것이 아니라 맨 가장자리의 큐브만을 빼낼 수 있습니다.

3. 꺼낸 큐브는 빈자리가 생긴 가로와 세로줄 두개 중 하나에 밀어넣습니다.

4. 상대방의 큐브를 밀어 방해할수도 있고 그러면서 자신의 큐브를 일렬로 완성시킵니다.

바로 요롷게 되면 승리하는 겁니다. 어쩌면 오목과 같은 점은 바로 이 승리에 있겠죠. 놀이터에 있던 틱택톡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두뇌싸움이 될 것입니다. 언뜻 쉬워보이지만 말이죠.

역시 이젠 강조 안하면 이상하죠..나무 교구입니다. 이정도 하면 이제 뭔 말할라 한건지 아실거에요. 따듯하고 촉감좋은 우리의 목재 교구란 사실이 퀵소 보드게임의 또다른 장점입니다.

교육전문쇼핑몰 아이스크림몰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