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요? 구글이 ‘지식인’ 서비스를 시도했다는 것을? ⇨ 구글도 실패한 18가지 시도

Fact

▲구글이 내놓는 모든 사업이 성공한 것은 아니다. ▲구글에게도 ‘실패작’들이 있다. ▲가장 최근의 실패작은 2014년 구글이 야심차게 내놓은 ‘구글 안경’. ▲영국 텔레그래프가 21일(현지시각) 꼽은 ‘구글의 18가지 위대한 실패들’은 다음과 같다.

View

①구글 X (2005)

‘구글X’라는 이름은 구글 글래스나, 무인 자동차를 연구하는 비밀 연구소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2005년에 나왔던 구글X는 원래 라이벌인 애플과 합작해 만든 서비스의 이름이다. 현재의 구글 검색 메인 홈페이지와는 달리, 당시엔 검색창 위에, 검색, 이미지, 뉴스, 비디오, 지도와 같은 애플 맥 OS(운영체제) 아이콘들이 있었다. 이 아이콘들을 클릭하면 해당 카테고리로 넘어가는 형식이다. 이 서비스는 2005년에 출시됐지만, 주목을 받지 못해 같은 해 종료됐다.

http://factoll.com/page/news_view.php?Num=2190 에서 이어집니다.

키워드 : IT

기자들과 후원자들이 만든 비영리 언론입니다. 최대한 객관적이며 가치 중립적인 보도를 지향하기 위해 이름을 ‘팩트올’로 정했습니다. 팩트체크와 탐사보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