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육대 출연진 - 여돌편 (사진 多多多)

아이돌이 대거 나오는 프로그램 중 팬들이 가장 폐지를 소원한다는 바로 그 아육대ㅋㅋㅋㅋㅋ 죽지않고 올해에도 돌아왔네요 어휴ㅋㅋㅋ

우선 첫번째는 '여벤져스'팀의

카라

영지 미모가 점점 피는 것 같아요! 예쁘다!

'여벤져스'팀의

EXID

요새 하니가 드림팀도 나오고 하니까 좋은 성적 내지 않았을까요?ㅋㅋ 왠지 분량 쏠쏠하게 뽑았을 것 같은 안희형ㅋㅋ

'여벤져스'팀의, 뜨는거 빼고 다 잘하는

레인보우

사실 제가 렌보에서 얼굴 알아보는 멤버는 지숙이랑 재경이 뿐이라ㅜㅜ... 이번 아육대 보고 더 공부해야겠어요ㅋㅋ 화이팅이에요!

여벤져스 팀이 많네요? 또다른 여벤져스 팀은

달샤벳

올해에도 참가했네요. 달샤벳도 역시 전 멤버 참가!

'여벤져스'팀의

여자친구

귀엽네요!ㅋㅋ 예린이 웃는걸 보니 세상 걱정이 없어지는듯한 느낌이에욬ㅋㅋ 왠지 여자친구는 평소 안무 덕에 운동을 잘할 것 같은 느낌이..ㅋㅋ

다음은 '사장님이 누구니'팀의

원더걸스

원더걸스는 아마 올해가 첫 아육대 출연이지요?

원걸에서도 막내가 빛나는... 혜림 예뻐요!

원더걸스와 같이 '사장님이 누구니'팀인

베스티

베스티도 레인보우와 더불어 정말 안 뜨는 그룹ㅜㅜ... 그래도 제 기억엔 이전에도 아육대에 나왔던 것 같아요. 역시 아이돌들이 울며 겨자먹기로 아육대에 나오는 이유가 '홍보' 때문이기도 하네요! 대중한테 눈도장 찍기에는 아육대가 짱ㅋㅋ

'연기돌'팀의

티아라

이번에는 티아라의 후배그룹인 다이아도 참가했네요! 티아라도 전멤버 출전이고요!

연기돌팀

걸스데이

에서는 혜리를 뺀 세 명만 나왔네요! 유라는 역시 예쁘고 또 예쁘고..

티아라의 동생그룹

다이아

에요. 옷을 보니까 멤버중에 '캐시'라는 멤버만 참가하나보네요! 양쪽의 두 멤버는 어째서 'FAKE' 다이아몬드라는 옷을 입고있는지.. 왜죠.. 왜 FAKE야ㅋㅋㅋ

'다있소'팀의

AOA

요즘 대세죠! 무대에서는 잘 볼 수 없는ㅠㅠ 찬미도 함께 나왔네요. 존재감 좀 팍팍 드러내길!!! 그나저나 지민이 머리 많이 길었네요ㅋㅋ

'다있소'팀의

레드벨벳

데뷔 이후 첫 아육대네요! 평소에 예능에서는 레벨을 잘 보지 못한 것 같은데, 역시 아육대의 힘..ㅋㅋㅋ

왕의 귀환

에이핑크

보미가 엄청난 체육돌이었다는 것을 저는 그전까지는 몰랐구요ㅋㅋㅋ 장난 아니더라구요 정말. 올해에는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마지막으로 '하룻강아지'팀의

마마무, 라붐, 칠학년일반, 슬리피

등등이에요. 여태 아육대를 보면 조금 인지도가 약하거나 어디에 속하기 애매한 아이돌의 경우 저렇게 모아서 팀을 만들더라구요. 근데 마마무는 그래도 좀 유명한 편이 아닌가 싶은데 왜죠...?

정말 참가팀 많네요...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라는 사실.... 내일 보이그룹 대기실 사진도 마저 올릴게요!

여기 나오는 팀을 다 아는 분이 빙글에 계실까요?ㅋㅋ

빙글의 화석을 꿈꿉니다. 유머자료 주로 업로드하고요, 연예계에도 관심 많아요^,^ 유머 컬렉션, 아이돌 패션화보 컬렉션 자주 업로드하니 팔로 많이 해주세용!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