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발렌타인 분노 대첩 이벤트!!!

드! 디! 어! 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 이벤트가 등장했습니돠!!! 소셜데이팅 이음(대표 박희은)과 영화 '분노의 윤리학' (감독 박명랑)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홀로 시간을 보낼 2030싱글남녀를 초청해 그들의 분노를 해소해주는 ‘분노대첩’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그뤠여!!! 우리는 이런걸 기다렸어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목) 저녁 8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리며 분노대첩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됩니다. 1부에서는 연애상담의 대가로 알려진 칼럼니스트 임경선이 '싱글의 윤리학'을 주제로 분노해소법과 싱글탈출법에 대해 강연하며, 2부에서는 오는 21일 개봉 예정인 영화 '분노의 윤리학'을 상영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음 회원 아이디가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려면 이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공지를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다. 총 120명을 초대하며 1인당 2매씩 티켓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응모기간은 오는 11일(월)까지며 당첨자는 12일(화)에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합니다.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발렌타인데이가 되면 달콤함보다 씁쓸함을 먼저 느끼는 싱글들의 속을 풀어주자는 뜻에서 영화 '분노의 윤리학'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외로운 싱글들이 마음 속의 분노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영화 '분노의 윤리학'은 미모의 여대생 살인사건에 얽힌 네 명의 남자와 한 명의 여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제훈·조진웅·곽도원·문소리·김태훈 등 연기력 출중한 배우들이 출연해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박명랑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이제훈은 여대생을 도청하는 교통경찰로, 조진웅은 여대생에게 돈을 빌려 준 사채업자로 분합니다. 김태훈은 전 여자친구였던 여대생을 스토킹하는 인물을 연기하며 곽도원은 여대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대학 교수 역을 맡았습니다. 문소리는 남편의 불륜에 치를 떠는 아내를 연기합니다. 우리 신청해봐요. 고고고고! ---------------------------------------------------- 당신의 발렌타인을 위한 콜렉션을 더 보고 싶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vingle.net/collections/125670/?vike 외로운 발렌타인을 막는 예방백신! 팔로우! 팔로우!

i am what i eat! 인생 목표는 성공한 오덕. 원빈 듣고있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