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를 소유했단 이유로 정신병원에 8일동안 갇힌 흑인여성

GIF

사건의 시작을 이렇습니다. 카밀라 브록이란 흑인여성은 자신의 BMW에서 음악을 들으며 차를 몰고 있었습니다. 그때 갑자기 뉴욕 경찰이 그녀를 불러세웠습니다.

GIF

카밀라 : 경찰관은 저에게 "왜 운전대에서 손을 떼고 있느냐"고 물었어요. 그래서 전 그냥 춤을 있었다고 대답했죠. 그때는 신호대기중이었거든요. 그랬더니 갑자기 저한테 차에서 내리라는 거에요.

GIF

카밀라는 그 자리에서 붙잡혀 관할경찰서에 구금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왜 자신이 구금되어야하는지 이유조차 몰랐다고 합니다.

GIF

카밀라: 저한테 질문조차 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그냥 기다리고 있었죠.

GIF

카밀라는 어떤 기소도 받지 않고 풀려났지만 차는 다음날 경찰서에 와서 가져가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사건이 심각해진것은 바로 그 때였습니다.

GIF

카밀라: 제 차는 BMW라고 말하니까 다들 제가 거짓말이라도 하는 것처럼 쳐다보더군요. 저한테 수갑을 채우더니 제 차로 데려다주겠다고 말했어요.

GIF

그러더니 구급대원이 도착해 저한테 "저희가 차로 데려다드리죠"라고 하는게 아니겠어요??

그런데 그 '차'라는게 사실은 앰뷸런스였어요.

GIF

카밀라는 할렘 병원의 정신과에 보내지게 됩니다.

GIF

카밀라 : 제가 "왜 여기에 있어야하죠?"라고 물으니까 "스스로에게 위험한 상태"라고 답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 "난 그냥 내 차를 가져가려고 한건데 위험할게 뭐있냐"구요

GIF

카밀라: 그러니까 갑자기 절 붙잡더니 의사가 제 팔에 주사를 놨어요. 그러더니 절 운반차에 실었죠. 문득 정신을 차리고 보니 그들이 제 옷을 벗기고 있더군요

요즘 미국도 인종차별때문에 난리던데....

21세기에도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충격이네요...

미국에서는 흑인보다도 동양인이 더 무시받는다던데.....한인분들 생각도 나고 착잡하네요 ㅠㅠㅠ

추가

위에는 안나왔는데 기사 더 찾아보니까 그렇게 8일동안 병원에 있다가 병원비만 13,000달러(우리돈으로 1,550만원???) 내고 나왔대요. ㅜ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