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시장 (2)

스페인의 시장 (2) 이 마켓은 정말 재미있는 곳이었어요 :) 온갖 짝퉁이 있었지요. ㅎㅎ 어떤 아줌마가 선글라스를 내미는데, 정말 명품같았어요 ㅎㅎ 하지만, 그것도 10유로! 그리고 사진 속의 청바지 보이시나요? ㅎ 아, 또 재밌었던 건- 누군가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든 카드를 파는 거에요. 손으로 페인팅한 그림이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생일 카드 같은 것들이었는데- 재미있는 것은 어떤 카드는 실제로 내용이 적혀져 있는 것도 꽤 있었어요. :) 정말 독특한 저는, 그 남이 그린 카드를 샀답니다 ㅎ 30장 가까이 되는 뭉치에 5유로를 주고요. 아, 그리고 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시장에서 또 찾은 득템은 +_+ 코르크판에 잔뜩 붙어 있는 핀이었어요. 제가 바로 다음 카드에서 소개해 드릴게요~! :)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등30개국의 나라를 다닌 나그네같은 여자. 일기장, 기록, 사진, 인테리어, 드라마, 수다, 탁 트인 바다, 시큼한 할라피뇨, 모든 종류의 닭 요리, 편지, 여행, 인도의 아이들, 케냐의 하늘, 런던의 마켓을 좋아한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