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의 모기업 FEG 도쿄 지방법원에서 파산 선언

5월 7일에 도쿄 지방법원에서 FEG가 파산절차를 밟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었고 정확히 부채가 어느정도 되는지는 밝혀진 바가 없었습니다. 2003년도에 설립된 FEG는 K-1, 그리고 히어로즈의 모기업으로 2006년 K-1의 브랜드 권리가 일본 부동산 회사인 Barbizon으로 넘어갔음에도 계속해서 프로모션은 이어서 해왔었습니다. 프라이드가 로레조와 퍼티타에게 매각된 다음에는 남아있는 프라이드 제작 스태프와 함께 드림 시리즈를 이어오기도 했습니다. TV 시청률과 인기가 점점 줄어들면서 2011년에는 일본 네트워크 텔레비전에서도 퇴출되었었고 2010년 2억3000만달러의 파트너십을 중국의 투자은행과 체결했다고 발표했지만 파이터들에게 계약된 금액을 주지 못하는 일들이 발생하면서 그 계약이 사실인가에 대해서도 의문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K-1글로벌의 런칭으로 뭔가 해보나 싶더니 2012년에 스케쥴잡은 경기라고는 오직 5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경기 딱 하나밖에 없고 심지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릴 K-1 글로벌의 경기도 FEG의 사장 및 이벤트 프로듀서가 사임하고 재무상태가 안좋아서 확실히 열릴 수 있을지 확실하지 않다고 합니다. 출처: Sherdog.com

쿵후, 홍콩액션영화, 이종격투기(MMA), UFC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제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종종 댓글이나 Like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