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어디까지 사용해보셨나요? - 7가지 패브릭 활용 팁

안녕하세요 :) HOUSULE 입니다. 여러분은 패브릭을 어디까지 사용해보셨나요? 오늘은 다양한 패브릭 사용 팁을 준비해봤답니다. 읽어주시는 빙글러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다같이 출발해 볼까요?

1. 중립적 색상의 침대 덮개는 색상 매치를 쉽게 해준답니다. 중립적 색상(베이지나 아이보리 계열의 색상)의 침대덮개를 사용한다면 어떤 색상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른 침구와의 조화와 매칭이 쉽답니다! 뿐만 아니라 중립적 색상은 여러분의 침실을 더욱 고요한 수면 공간으로 만드실 수 있어요.

2. 패브릭으로 간단하게 꾸밀 수 있는 침대 머리판 침대 머리판을 세팅하는 것은 정말 간단하답니다 :) 패브릭을 침대 머리판에 얹어 놓는 것만으로 세팅 완료! 가장 멋진 세팅을 위해 여러분의 침대 머리판 크기를 측정하고, 그 크기의 3분의 2정도 크기가 되는 담요나 덮개를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침대 머리판에 얹어 놓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침실이 더욱 아늑해 질 거에요.

3. 작은 담요로 당신의 발을 더욱 편안하게 침대 담요는 꼭 클 필요가 없답니다. 작은 담요로 예산을 아끼는 것이 좋아요. 저렴하고 작은 담요를 3분의 1, 혹은 절반 크기로 접어 발 부분에 세팅하시면 OK!

4. 패브릭으로 가능한 벽 데코레이션 침대 위 벽을 프레임 액자와 같은 소품으로 꾸미게 되면 혹시나 머리위로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침대 위 벽면을 꾸미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사진과 같이 벽에 패브릭을 장식할 수도 있답니다! 벽에 패브릭을 장식해보세요 :) 여러분의 침실은 더욱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방이 될 거에요.

5. 청소하기 어려운 곳에는 담요를 문앞, 혹은 거실이나 빈 바닥 공간에 담요나 러그를 배치하는 것은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는 사실일 거에요. 하지만 여러분이 하나 더 아셔야 할 팁! 청소하기 어렵고, 발길이 많이 닿지 않는 곳에 패브릭을 배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그런 공간에 카페트나 담요, 러그 등을 배치한다면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의 먼지나 부스러기 들을 패브릭이 잡아줄거에요 :) 나중에 패브릭만 세탁해 준다면 청소하기 어려운 공간의 청결유지 끝!

6. 소파 겸 작은 침대위 패브릭을 활용한 집안 라운지 만들기 낮은 소파 겸 작은 낮 침대에 패브릭을 커버하여 신혼집의 라운지를 만들수 있답니다. 또한 쿠션을 세팅하시면 더욱 편안한 분위기가 될 거에요. 차, 커피를 드시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 탄생할 거에요.

7. 의자 위의 담요로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의자 위에 느슨하게 얹혀진 담요는 평범한 의자도 이국적 분위기를 낼 수 있게 만들어준답니다. 핸드메이드 담요, 혹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담요라면 더욱 멋진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거에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패턴이 적은 담요로 스타일링하시면 OK!

https://www.facebook.com/housule

당신의 집을 변화시키는 인테리어 편집샵 하우슐 http://housule.com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