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비싼 아카데미 시상식 드레스 10

이제 조금있으면 각종 시상식 시즌이 돌아옵니다! 시상식하면 뭐니뭐니해도 드레스! 드레스를 입은 배우들은 헉소리나게 이쁘죠. 하지만 그 가격또한 헉소리 난다는 사실;; 아카데미 역사상 가장 비싼 드레스들을 모아보았어요!

10. 앤 해서웨이, 2011년 아카데미 시상식


2011년 아카데미 시상식, 앤 해서웨이는 레드 카펫만큼이나 아름다운 붉은 드레스를 뽐냈더랬죠. 발렌티노가 디자인한 이 드레스의 가격은? 8만 달러! 원화로 환산하면 9300만원 되시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드레스를 입었으니, 해서웨이의 입이 귀에 걸린 것은 당연했겠죠. 그날 그녀의 미소는 너무나 눈이 부셨어요..

9. 케이트 블란쳇, 2014년 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은 2014년 여우주연상의 승자였습니다. 그래서일까요, 그녀는 그날 누구보다 눈부시는 드레스를 입고 왔지요. 스와로브스키가 디자인한 이 드레스의 가격은 10만 달러, 1억 1600만원 입니다. 정말 헉소리가 나는 가격이지요. 하지만 그만큼 케이트 블란쳇도 헉소리나게 이뻤다는 사실!

8. 샤를리즈 테론, 2014년 아카데미 시상식


2014년 아카데미는 그야말로 억소리나는 드레스들의 전쟁터였나봅니다. 샤를리즈 테론도 이날 케이트 블란챗처럼 10만달러짜리 드레스를 입고 왔다네요. 이 드레스를 디자인한 곳은 바로 디올! 디올은 아예 테론을 위해 이 드레스를 맞춤 제작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샤를리즈의 모습은 정말 빛나요!

7. 제시카 비엘, 2014년 아카데미 시상식


2014년 아카데미 시상식은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벌써 세번째 10만달러 드레스의 등장!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제시카 비엘입니다. 제시카 비엘은 당시 샤넬의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에 등장했지요. 은 장식이 달린 이 아름다운 드레스 속 비엘은 마치 요정같았어요.

6. 케이트 윈슬렛, 2007년 아카데미 시상식


2007년 케이트 윈슬렛은 '리틀 칠드런'으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릅니다. 그래서인지 드레스에도 상당히 힘을 주고 왔죠. 마치 여신과 같이 늘어진 우아한 이 드레스는 발렌티노에서 제작했습니다. 이 드레스도 10만 달러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을 자랑했지요. 참고로 윈슬렛은 2년 후 아카데미에서 '더 리더'로 여우주연상을 거머쥡니다.

5. 오드리 햅번, 1954년 아카데미 시상식


우아함의 대명사 오드리 햅번! 그녀가 입었던 1954년 아카데미 시상식 드레스는 전설로 남았죠. 정말 몇십년이 지난 지금 보아도 촌스러움이 없는 멋진 드레스였습니다. 오드리 햅번은 이날 '로마에서의 휴일'로 상까지 거머쥐었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 이 드레스는 2011년에 경매로 팔렸는데요, 그 가격이 13만 달러, 우리 돈으로 무려 1억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4. 엘리자베스 테일러, 1999년 아카데미 시상식


여기 자신의 명성과 아름다움으로 드레스의 가치를 드높인 스타가 한 명 더 있습니다. 바로 엘리자베스 테일러가 그 주인공이죠. 에디스 헤드가 만든 이 드레스의 원가는 불분명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 드레스가 무려 16만달러, 우리 돈 1억 8천만원에 경매에서 팔렸다는 것이죠. 역시 엘리자베스 테일러의 급은 남달라요.

3. 케이트 블란쳇, 2007년 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이 다시 차트에 돌아왔습니다. 바로 2007년 아카데미 시상식 드레스 때문이지요. 보석이 수놓인 이 드레스는 바로 아르마니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드레스의 가격은? 무려 20만 달러, 2억 3천만원 입니다! 물론 블란쳇 정도 되는 사람이니 이런 드레스도 입을 수 있었겠지요.

2. 니콜 키드먼, 1997년 아카데미 시상식


1997년 당시 니콜 키드먼은 톰 크루즈의 아내였습니다. 당시 엄청나게 짱짱했던 크루즈의 아내였으니 그녀가 입을 드레스가 범상치 않으리라는 것은 당연했죠. 니콜 키드먼은 당시 크리스찬 디올의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에 등장하고, 이 드레스는 레드 카펫 드레스의 아이콘이 됩니다. 현재 추정되는 이 드레스의 가치는 200만 달러... 그러니까 23억입니다. 정말 억소리나는 화제의 중심에 있었으니 드레스도 억소리가 났네요.

1. 제니퍼 로렌스, 2013년 아카데미 시상식


아마 10년대 이후 영화계 최고의 스타를 뽑으라면 제니퍼 로렌스가 아닐까 싶네요. 헝거 게임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것도 모자라, 각종 시상식을 돌며 상이란 상은 다 휩쓸었으니까요. 영화계 최고의 화제 인물이 입은 드레스니 이 드레스의 가치가 천정부지로 치솟는 것은 당연! 디올이 디자인한 이 드레스의 가치는...

400만달러... 즉 46억 입니다....


저희는 죽을 때까지가 아니라 죽었다 깨어나고 다시 죽었다 깨어나도 손끝도 못 델 드레스죠 ㅜㅜ... 하지만 로렌스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그리고 그녀는 그만한 스타이기도 하구요.

헐리우드스타 ・ 요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