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할머니가 알려준 순간을 제대로 간직하는 법

만약 조니 뎁이 당신 옆을 지나간다고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폰을 들어 사진을 찍을거에요 그렇죠?

하지만 틀렸어요.

당신은 그 순간을 충실히 즐겨야해요.

이 사랑스러운 사진은 최근 브룩클린에서 열린 '블랙 메스' 시사회에서 찍혔습니다. 말 그대로 주변의 모든 사람이 핸드폰을 꺼내 이 순간을 기록할 때, 이 여인만이 고전적인 방식으로 순간을 즐깁니다... 그 시간 속에서요.

요즘 세상을 보면 우리는 '순간을 충실히 살아감'의 미덕을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이 사실은 처음에는 이상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숙고했을 때, 우리는 이런 행동에 죄책감을 느끼기도 하지요. 우리는 인터넷에 올리기 위해 모든 것을 기록합니다, 그래야 우리는 '좋아요'를 많이 받을 수 있을 테니까요... 그러면 우리는 스스로가 가치가 있다고 여기겠죠. 그로인해 우리는 존재할 수 있고요.

이 사진은 우리에게 좋은 시사점을 던집니다. 이 사진 속 사람들을 보세요. 그리고 순간을 즐기는 저 여성을 보세요. 저 모습은 우리에게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이 사진은 인터넷에서 많은 말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귀엽다'고 하거나 '저 할머니는 자기 폰도 없네, 왜냐면 늙었으니까. 진짜 웃겨'라고 말했죠.

하지만 제대로 생각해보세요. 이건 단지 웃기고 귀여운 게 아니라 놀라운 것이 아닌가요?

인기 스타가 당신 앞에 등장했을 때, 당신이 SNS를 위해 모든 순간을 사진으로 찍는다면, 그 순간들은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속으로 사라지기 쉽습니다. 당신은 유튜브나 텀블러에 업로드 하기 위해 사진과 영상을 찍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진짜로 해야하는 것은 그 순간을 충실히 사는 것입니다. 당신 앞에 있는 사람들과 사물들을 당신의 눈을 통해 직접 보세요. 렌즈나 아이폰을 통해서 보지 말고요.

당신이 진짜 삶이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쫓음으로서 당신이 놓쳤던 놀라운 것들을 생각해보세요. 기억은 픽셀이나 좋아요를 통해서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 존재합니다.

우리가 인터넷에 중독된 사람이 아니라, 제대로 된 삶을 사는 사람을 놓고 흥분하는 것은 다소 충격적인 일입니다. 이런 상황과 상관없이, 이 사진은 제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당신도 이 생각을 받아들일 수 있을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비디오나 사진을 보며 뒤를 돌아보는 동안... 이 여성은 기억을 가지고 살아갈 것입니다.

계속 나아가세요. 계속.

*순간을 제대로 사는 것에 대한 이 날카로운 통찰은 영어 커뮤니티 유저@tessstevens 이 작성해 주었습니다. 이번에도 빙글 번역 기능을 통해 이 멋진 카드를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tessstevens의 섬세하고 날카로운 시선은 우리에게 많은 통찰을 던집니다. 지난 번에 이어 이 멋진 카드를 작성해준 tessstevens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코멘트를 통해 많은 격려와 호응을 보내주세요!

(This impressive card is created by tessstevens. I introduce this card by translate tool of vingle. tessstevens's sensitive and sharp insight give us lots of things to think. I wanna say thank you to her. Please give her nice comment)

원문: https://www.vingle.net/posts/1105655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