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레알맨! 이 될뻔했던 마드리드의 상징 라울 곤잘레스!

생년월일 : 1977년 6월 27일 국적 : 스페인 키/몸무게 : 180cm/68kg 소속팀 : 알 사드(카타르) 오늘은 레알 마드리드의 살아있는 전설 라울 곤잘레스를 탐구해봅시다. 평생을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바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레알의 심장 라울 곤잘레스 세계 최고의 프로 축구팀인 레알 마드리드에서 15년 이상을 뛰면서 741번 출장 322골을 넣은 전설적인 스트라이커입니다. 사실 라울은 보시다시피 신체조건이 탁월한 편이 아니지만 탁월한 기술과 센스로 스페인과 유럽을 호령했는데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동안 6번의 라리가 우승, 3번의 챔피언스리그 우승, 4번의 수페르코파 우승, 1번의 유로파 우승 등 쉴새없이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이렇다보니 마드리드 시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밖에 없지요. 또한 잘생긴 외모로 여성분들에게도 상당히 인기 있었다는 후문. 말년에 기량이 떨어지자 레알 마드리드는 라울을 내보내기로 결정합니다. 마드리드 시민들의 격렬한 항의가 있었지만 라울은 팀을 위해 그리고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마드리드를 떠나 독일의 샬케04로 갑니다. 기량이 떨어졌을 줄 알았던 라울. 하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라는 말이 있듯이 그는 샬케에서도 폭풍활약하며 팀을 분데스리가 상위권에 올려놓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4강에 진출하는 등 여지없이 그의 실력을 뽐냈습니다. 샬케에서의 2년이 지난 후 자신의 마지막 커리어를 카타르에서 보내고 있는 라울. 아마 라울은 곧 은퇴하고 다시 한 번 레알 마드리드의 품으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훈남 스트라이커 라울. 그도 역시 패션센스는 안 좋은데요... 그래도 호날두보다 낫다고 생각되는 점은 호날두는 잘 챙겨입으려고 하는데 못입는거고 라울형님은 원래 패션에 관심이 없다는거...ㅋㅋㅋ 가정에만 충실하기로 유명한 분이기도 합니다. 1999년에 결혼한 현재의 와이프와 네 명의 아들과 딸 한명을 낳아서 잘 기르고 있다는...(다산王) 다음 시즌에 아시아 챔피언스리그를 참가해서 한국에 오신다면 꼭 직관을 가겠습니다! 라울형님 화이팅!

취미공장장 축구, 농구, 힙합, 야구, 서양역사, 사회주의, 정신분석학, 쿠엔틴 타란티노, 마왕, X-file, 클럽파티... 나에겐 취미가 너무 많다. 어쩌면 취미가 많아서 내가 이렇게 부산스러운 지도 모른다. 하지만 내 취미에 쏟았던 열정, 시간은 결코 아깝지 않다. 지금의 나를 설명할 수 있는 단어들이니까. European soccer, Basketball, Hiphop, Baseball, Western history, Socialism, Psychoanalysis, Cuentin Tarantino's movie, X-file, Club Party... I have so many hobbies and tastes in my life. That's why im so distraceted all the time. However I never regretted what i'm done with them. Those words are the things can explain myself entirely.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