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인테리어하기

[책으로 인테리어하기] 일할 때는, 하루에도 책을 4-5권씩 주문하곤 했어요. 한 때 유일한 낙은 오후 4시쯤 회사로 찾아오는 택배아저씨의 "택배 왔어요!" 소리였지요. :) 보통은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당일배송되는 인터넷서점을 이용하는 거지요. 그리고 하루종일 기다리는 거에요. 그렇게 저는 책을 사모으고, 서점에서 서성거리고, 책에 둘러싸여 있는 것만으로도 위로를 받곤 해요. 그래서, 책으로 인테리어를 하면 어떨까 생각했지요. 사실 요즘은 책으로 인테리어를 많이들 하고, 유행처럼 하기도 하지만, 사실 책이 많지 않고서는 일부러 인테리어를 위해 구할 수 없는 것이 책이기도 하지요 :) 저처럼 책이 너무 많아서 주체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책으로 인테리어한 에를 올려보려고요. 여러분도 흥미로운 책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올려주시고 공유해주세요 :)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등30개국의 나라를 다닌 나그네같은 여자. 일기장, 기록, 사진, 인테리어, 드라마, 수다, 탁 트인 바다, 시큼한 할라피뇨, 모든 종류의 닭 요리, 편지, 여행, 인도의 아이들, 케냐의 하늘, 런던의 마켓을 좋아한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