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없는 "대니 콜린스" 후기

☆ 지극히 개인적인 영화 후기 입니다 ☆

대니 콜린스

최고의 부와 명예를 누리며 살아가던 슈퍼스타 ‘대니 콜린스’. 우연히 40년 전 ‘존 레논’이 자신에게 보낸 편지를 받은 후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대니콜린스. 이 영화는 잔잔하고 담담하게 내용을 풀어나간다. 중간중간 나오는 명곡을 들으면서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 든다.

중년의 멋짐이 묻어나는 배우들의 연기가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배우의 표정속 주름마져 멋지게 느껴질정도 실제로 존레논이 대니콜린스를 제외하고도 음악을 시작하려는 청춘에게 혹은 고민하고있는 음악인에게 편지를 보낸것으로 알려지는데 편지한통으로 누군가에게 영감이 되는 존재란 참 멋진듯하다. 잔잔한 영화가 나의 정서에도 맞아서 그럴지는 모르겠지만 본격적으로 재밌을만하다싶을때 끝나서 아쉬움이 묻어난다. 영화를 본지 꽤됫지만서도 영화속 음악이 머릿속을 맴도는것은 또하나의 여운이라 생각됩니다. => 다음 후기는 "인턴" 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화관에서 앞좌석에 다리를 올리고 보시는 분들 누군가가 자신의 자리에 다리를 올리고 있다가 내린다면 괜찮은가요? 자신의 집도 아니고 문화생활을 즐기러온 장소에서 그래야되나 싶습니다. 자신이 지불한 금액에 혹은 앞에 사람이 없다고해서 하시는 분들 앞사람의 불쾌감까지 지불한 금액은 아니지 않습니까?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며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이 되길 바랍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