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아, 판교 또 왔구나?!

GIF

안녕하세요! 어제 먹고 또 먹고 또또 먹고 또또또 먹고.. 어제 밤에도 먹고... 어제 밤에 라면에 소세지에 부라더 소다까지 호로록!하고도 허기져서 "나..나는 돼지다!!!!!"하고 식욕 폭발 결국 12시에 해물파전먹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 그래서 타협을 보기로..일요일까지 맘껏 먹고 월요일부터는 무조건 매일 걷고 운동하고 한시간 반씩하기로! 그래서 오늘 먹으러 왔어요..시작으로는 간단히 성남에서 떡볶이와 김밥한줄! 여기 진짜 인생맛집중 하나!!!! 김밥은 맑은 국물에 찍어먹어야지~ 판교 현대백화점으로 갑시다~ 원래 멜팅몽키 할라피뇨도 맛있다고해서 먹으러 왔는데 매그놀리아 베이커리까지 정복!! 바나나는 그냥 먹어야 맛있지 푸딩?이라고 해서 안먹으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이 없길래 도전! 당근컵케이크도 추가요✋ 음..저는 그냥 한국에 살래요 제 입맛에는 완전 아니였네요! 그냥 바나나 으깨놓은 맛? 그게 끝! 당근컵케이크 포크로 먹으라고 포크주시는데 포크로는 양이 안차서 그냥 손으로 뜯어서 와구와구 그래서 멜팅몽키로 위로하려고 했는데 다 태워서 주셨지만 그래도 멜팅몽키니까 촵촵! 그리고 맞은편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자몽, 베리요거트! 한컵에 3900원! 가격은 비싼편인것 같은데 요즘 워낙 다 비싸서 그냥 촵촵! 예상하건데 이렇게 먹어놓고 저녁에 또 먹는다...

이건 메그놀리아 베이커리 가격표!! 전부 콩이 갤러리에서.. 바나나 푸딩과 레드벨벳이 가장 잘 나가서 1인 1개판매라고 한다! 대부분 포장해서 가기 때문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많지 않아요~ 워낙 유명하고 우리나라에 한군데 밖에 없다는 이유로 더 유명해진 것 같다!! 그치만 그냥 바나나 으깬거! 당근이 들어갔구나 싶은거?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닌것 같기도 하다.. 입맛은 모두 다르니까 참고만하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