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페트라 main trail을 따라 (1)

이 사진은 이번 페트라 여행사진 중 가장 아끼는 사진 중 하나. 메인 트레일 유적의 대표주자이니 제일 첫번째 사진으로.

오늘은 메인 트레일 중 일부를 소개한다. 대부분 메인 트레일을 중심으로 구경하게 되는데, 우리는 둘째날 운좋게 메인 트레일을 벗어난 다른 트레일들을 발견해서 말도 타고 걷기도 하고 하루종일 페트라를 감상하며 보냈다.

무튼, 페트라 (1)편의 마지막 사진들은 Bab Al Siq로 불리는 곳으로 그 곳들을 지나면 붉은 암벽으로 둘러싸인 The Siq에 들어서게 된다. (위 사진들)

The Siq

그리고 그 유명한 The Treasury. 아랍어로는 알카즈네(Al Khazna, 혹은 Al Khazneh 라고 쓴다. 이건 발음을 영어로 옮기는 과정에서 다르게 표기하는 듯)라고 한다. 아마 이 곳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고, 방문하고 싶어하는 이유가 되는 곳일 것이다.

The Theatre. 계단식 좌석으로 만들어진 원형극장. 수도 암만에 있는 로만 원형극장을 한 번 봐서인지 이번 원형극장은 이 곳 다른 유적보다는 상대적으로 감흥이 조금 덜했던 듯. To be continued.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